RM ‘Indigo’ 컴백 이벤트..팬 200명과 소규모 공연
2022-11-22 (화)
방탄소년단(BTS) RM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앨범 ‘Butt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utter’에는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고백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은 ‘Butter’를 사실상의 선 공개 싱글로 스타트를 끊고 6월 중 ‘Butter’가 포함된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2021.05.21 /사진=스타뉴스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리더 RM이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한 이벤트를 꾸민다.
RM은 23일(한국시간 기준) 위버스를 통해 새 앨범 프로모션 관련 콘텐츠 기획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RM은 12월 5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가량 200명의 관객들과 함께하는 소규모 공연 형태의 영상 콘텐츠를 촬영할 예정이며 녹화 신청은 추첨제로 진행된다.
RM은 12월 2일 오후 2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첫 솔로 앨범 'Indigo'를 공개한다.
RM이 솔로 음반 형태로 단독 작업물을 공개하는 건 2013년 6월 데뷔 이후 처음이다. RM은 2015년 방탄소년단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등을 통해 솔로 믹스테이프 'RM'을 발표했으며 2018년에도 'mono.'를 통해서도 자신의 이야기를 전한 적이 있따.
RM의 이번 앨범은 서른을 앞둔 RM이 20대의 끝자락에서 선보이는 작품. 쪽빛, 남색 등을 의미하는 앨범명 'Indigo'에는 한층 진솔한 스물아홉 청년 김남준의 이야기가 담겼으며 RM의 솔직한 감정과 고민, 여러 단상들이 고스란히 담긴 일기와 같은 앨범.
이와 함께 RM은 솔로 앨범 발매 당일인 12월 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되는 tvN 예능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인간 잡학사전 - 알쓸인잡'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도 이어간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