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계절 양모 이불 출시, 할인 및 선물 증정 실시
LA 한인타운 웨스턴길 코리아타운플라자 1층에 위치한 올개닉 양털 침구 ‘올가리노’(Orgarino)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선물 증정 행사와 파격 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올가리노가 출시한 신제품은 사계절용 양모 이불이다. 올가리노 제품은 히말라야산맥의 청정자연에서 방목 생산한 무공해 양털을 원재료로 사용하며, 양모가 뭉치거나 먼지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불에 잘 타지 않는 친환경 소재의 단백질 섬유로, 기존의 양모나 다른 소재의 제품보다 월등히 우수한 기능과 상품성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더해 양모 속의 곱슬곱슬한 크림프 구조가 60% 정도의 공기를 머금어 열전도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열과 냉기를 모두 보존하는 특성이 있다.
따라서 올가리노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숙면을 이룰 수 있다.
올가리노 백영번 대표는 “숙면이 건강과 면역력 유지에 최고라는 점에서 침구류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며 “양털 침구는 이불 속 온도가 체온과 동일하게 유지되고 습기 조절도 탁월해 숙면을 유도해 준다”고 설명했다.
사계절 양모 이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선물이 증정된다. 이불이나 요와 함께 커버를 구입하면 80달러 상당의 베개 커버 2매를 무료 증정한다. 풀 세트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75달러 상당의 기능성 양모 베개가 무료 증정된다.
가격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킹 사이즈 이불은 정상가격 870달러에서 할인되어 695달러, 풀세트를 구입하면 2,282달러의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퀸 사이즈 이불은 660달러, 풀세트 2,176달러이며, 트윈 사이즈는 이불의 경우 580달러에 풀세트 1,758달러에 각각 판매되고 있다. 세금은 별도다.
백 대표는 “양모 이불은 구불구불한 크림프 구조가 이불 속 온도를 체온과 똑같이 유지시켜 여러 건강상의 이점을 준다”며 “건강 증진을 위해서라도 올가리노의 양모 이불을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가리노는 200년 전통의 독일산 이베나(IBENA) 담요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한 존 롭쇼우(JOHN ROBSHAW)의 제품들도 선보이면서 가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올가리노는 온라인 샤핑몰(www.orgarino.com)을 운영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도 올가리노 제품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115, LA.
▲문의: (213)531-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