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김연아♥고우림, 10월 비공개 결혼..“3년 교제 끝 결실”

2022-07-24 (일)
크게 작게
김연아♥고우림, 10월 비공개 결혼..“3년 교제 끝 결실”

김연아, 고우림 /사진=스타뉴스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결혼한다.

고우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측은 25일(한국시간 기준) 공식입장문을 통해 "고우림은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며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쇼 축하무대에서 만난 후 인연을 맺고 3년 간 교제 끝 결실을 맺는다.


한편 고우림은 2017년 JTBC '팬텀싱어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그룹 포레스텔라 멤버다.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 이하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고우림에게 기쁜 소식이 있어 말씀 드립니다. 고우림은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고우림과 예비신부는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으며,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재사이자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입니다.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 낭만적인 감성으로 다수의 앨범과 공연 및 방송 무대를 통해 대중과 만나오고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안정적인 가정 안에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고우림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