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진발레스쿨] “꿈나무 발레리나는 다 모여라”

2022-06-02 (목) 12:00:00
크게 작게

▶ 진발레스쿨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진발레스쿨] “꿈나무 발레리나는 다 모여라”
“신나는 여름방학, 우리 아이들에게 색다르고 재미있는 발레체험 학습을 통해 뜻 깊은 추억을 만들어주세요” 여름방학은 바쁜 학기 중에 시간을 내지 못했던 학생들에게 그동안 배우고 싶었던 관심분야를 공부하고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어린이에게 좋은 여름 운동으로 발레를 ACE에서 추천할 만큼 춤을 통한 활동은 우리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바가노바 메쏘드 발레 전문기관인 진발레스쿨에서는 한미무용연합회 보조 프로그램으로 6월 13일(월요일)부터 8월 31일(수요일)까지 3개월 12주 과정이 240달러로 무용의 꿈을 가진 인재를 모집하여 취미부터 전공까지 체계화된 여름학기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세그룹으로 나누어 오후 5시는 5세부터 8세 아동과 6시는 9세부터 13세의 아동이 발레, 아크로바틱, 난타 클래스를 시작한다. 특히, 새로이 시작하는 난타클래스는 우리의 가락과 전통을 배우며 아이들에게 신나는 세상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발레를 배우면 좋은점이 무엇일까? 스트레칭을 통해 근력을 키워주고 유연성과 바른자세를 갖으며 매일매일 운동습관을 통해 건강이 함께 평생 따라 온다. 또한, 클래식음악과 함께 정서적으로 안정이 된다.

섬세한 동작과 다양한 발레작품을 배우며 예술적 표현과 창의력이 개발된다. 학생들은 삼일절, 광복절, LA 한국의날 축제, 월드컵행사등 각종 문화 행사에 초청되고, 양로원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며 장애인을위한 사랑의 축제, 정기발표회를 통해 그동안 배운 실력을 보여주며 무대 경험을 통해 긍정적인 사고와 자신감 봉사 정신을 함께 배우며 커뮤니티 봉사상을 수여 받는다. 훌륭한 예술적 자질을 갖춘 어린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발판을 진발레스쿨에서 시작해보자.

주소: 3727 W. 6th St. #607 LA

문의: (323)428-4429

웹사이트: www.balletje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