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아주투어] 아주투어 유럽 여행 재가동

2022-05-24 (화) 12:00:00
크게 작게

▶ 코로나 극복 감사 대잔치

[아주투어] 아주투어 유럽 여행 재가동
오랜 기다림 끝에 유럽 투어의 문이 활짝 열렸다.

유럽 투어의 강호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는 코로나19 극복 감사 대잔치 일환으로 전 일정 본사 가이드가 동행하는 유럽 투어 상품을 세일가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눈여겨볼 만한 유럽 투어 상품은 터키 일주(9일)다.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2,199달러와 항공료에 전 일정 5성급 호텔과 600달러 상당의 옵션, 국내선 항공료 150달러, 특식이 모두 포함된다. 터키 일주는 역사와 문명이 살아 숨쉬는 이스탄불, ‘스타워즈’ ‘스머프’의 배경이 된 신비로운 암굴 도시 카파도키아, 지중해에 면한 신들의 휴양지 안탈야, 클레오파트라와 로마 황제들도 다녀갔던 파묵칼레 등을 찾는다. 출발일은 6/20, 9/6, 10/4로 4월 투어에는 박평식 대표가 동행해 고객들을 모신다. 이와 함께 터키 일주에 그리스 산토리니 섬이 더해져 더욱 특별한 터키·그리스(12일) 투어도 준비돼 있다. 해당 투어는 9/20, 10/4에 출발한다.


정열의 나라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함께 여행하는 스페인(11일) 투어도 새롭게 출시했다. 마드리드와 살라망카, 톨레도, 그라나다, 세비야, 바르셀로나, 포르투칼의 땅끝마을 까보다로가와 포르토 등이 관광 코스다. 마드리드로 입국해 바르셀로나에서 출국하며 똘레도·바르셀로나 간 고속열차가 포함된다.

US아주투어가 한인 여행사 중 최초로 개발해 출시했던 아이슬랜드(8일)도 오는 6/15와 8/3 두 차례 출발한다. 최고급 호텔은 기본, 세계 최대의 소금온천인 블루라군과 레이캬비크, 그랜다피요르드, 킥쥬펠스 폭포, 스네펠스네스요쿨, 골든써클, 요쿨살롱, 수륙양용 보트, 셀랴란드 폭포, 스코가 폭포 등을 돌며 진귀한 아이슬랜드 비경을 감상한다.

US아주투어의 대표 유럽 상품인 북유럽 4개국(10일)도 준비돼 있다.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의 주요 명소들을 황금 코스로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유럽·발칸(9일)은 체코,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 크로아티아, 헝가리를 포함하며 여정의 하이라이트는 환상의 두브로브니크가 장식할 전망이다.

박평식 대표는 “US아주투어가 제일 잘하는 유럽 투어를 자신있게 선보인다. 100% 단독출발을 보장하고 알찬 일정과 특식으로 세심하게 준비했다. 코로나 극복을 기원하며 세일가에 선보이니 올 한 해는 꿈꾸었던 유럽 여행을 실현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88-4000, Myajutour@gmai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