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리따움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에 위치한 ‘아리따움’(Aritaum·대표 찰리 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세일에 나선다.
찰리 조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공급난이 심각한 상황에서도 한인 고객들에게 가정의 달을 맞아 소소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고 말했다.
아리따움은 행사 기간 중에 2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예쁜 레녹스 볼을 선물로 증정한다. 선물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서두르는 게 바람직하다.
한국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의 총 집합소인 아리따움엔 브랜드 이름만 들어도 떠오르는 ‘믿고 바르는’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설화수 진설 명작이 그 대표적인 제품이다. 고귀한 영지와 액티브인삼셀의 무한한 에너지가 절정의 피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급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액티브인삼셀은 아모레퍼시픽이 인삼의 생명력을 최신 기술인 Somato-Protency Acquisition으로 생생하게 담아내 피부 노화의 흔적을 관리해 준다. 효능을 인정 받은 영지는 피부층을 젊음의 에너지로 견고하고 강하게 만들어 준다. 설화수만의 제형 기술로 피부에 부드럽게 침투해 녹아 들며, 향을 맡으면 마음도 평온해지는 것도 또 다른 특징이다.
자음생 크림 세트는 설화수의 독보적인 진생노믹스와 8년근 황기추출물로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효과를 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진생노믹스는 인삼 사포닌만을 골라 6,000배 이상 농축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 자생력을 키워준다. 바르는 순간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고 은은한 인삼향이 심리적인 안정감도 준다.
자음생 크림은 특히 미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인기가 더 많다.
보이지 않는 기미나 잡티까지 관리하는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도 관심이 모아지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Melasolv)가 함유된 화이트닝 스팟 에센스다. 멜라솔브는 보건신기술(NET) 인증 획득 및 국내외 특허 출원 등으로 효능이 입증된 성분이다. 모공보다 400배 더 미세한 ‘리포솜’ 제형이 멜라솔브 성분을 피부에 더욱 촘촘하게 흡수시켜 피부 속 기미와 잡티까지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또 감초에서 추출한 ‘리코리스’ 성분을 첨가해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환하게 유지해준다.
2002년부터 아리따움을 이끌어 온 조 대표는 20년 이상 된 단골 고객들이 자녀들과 함께 제품을 구매하러 올 때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행사에도 한인들의 참여가 많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213, LA.(코리아타운플라자 2층)
▲문의: (213) 385-9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