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수 한인회장(앞줄 왼쪽에서 4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봉사상 수상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몬트레이 한인회(오영수 회장)는 27, 28대 한인회장 이취임식 행사진행에 봉사한 학생들과 제일한국학교 관계자들에게 봉사상 시상식을 열었다.
지난 9일 몬트레이 한인제일장로교회 내 제일학국학교 강당에서 열린 봉사자 시상식에서는 한인회 행사에 봉사한 국방외국어대학(Defense Language Institute )군인학생, 몬트레이 베이 주립대(California State University Monterey Bay)교환학생, 제일한국학교 학생들 22명에게 봉사상을 전달했다. 이들은 취임식 당일 의상, 피아노반주, 이동, 관리, 축가 등으로 수고했다.
오영수 한인회장은 “한인회를 위해 수고해 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학생들이 평소에 한국문화와 한글을 배우는 학생들로 더 좋은 한인커뮤니티를 위해 봉사하는 등을 고려해 봉사상을 수여한다”고 말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도호정, 박가에, 정혜민, 진여송, 박세현, 김가영, 강민지, 노아 Boigt, 알렉 페리, 죠셉 도란, 오진호, PFC 로즈 칸도, AIC 찰스 코퍼랜드, AIC 아이작 박, SSGT 에스트라다 파티마, SSGT 에스트라다 윌리엄, 현 신, 김영재, 은경 알레호, 골드오스트 지혜, 김유정<무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