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비치에 본사를 둔 한인 종합 재정서비스 회사인 신시스(대표 잔 김)가 장학사업에 1만달러를 후원한다.
신시스는 자사가 후원하는 2022 ‘라이프 해픈스 라이프 레슨 장학금’(Life Happens Life Lessons Scholarship) 접수를 2월1일부터 3월1일까지 한 달간 받는다.
장학금 수혜 대상은 부모나 후견인의 사망으로 재정적 고통을 받고 있는 17~24세 사이 대학생과 대학원생이 대상이다. 신시스는 수혜 장학생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장학생 2명에게 각각 5,000달러씩, 1만달러를 후원할 예정이다. 신시스는 지난해부터 장학사업을 시작, 이 장학금을 통해 학생 2명에게 각각 5,000달러씩 총 1만달러 장학금을 첫 지급했다.
신시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라이프 해픈스 비영리 단체를 통해 매년 1만달러씩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게 된다. 신시스는 자녀 세대를 위한 재정 구조에는 학자금과 부모의 생명보험이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중요성의 인식보급에 앞장 서 왔다.
라이프 해픈스는 장학금 프로그램을 비롯, 공익적인 목적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신시스 웹사이트(www.syncis.com/scholarshi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조환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