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 시장전망 세미나

2022-02-02 (수) 12:00:00 박흥률 기자
크게 작게

▶ 9일 옥스포드팔레스 호텔, 온·오프라인 진행

▶ LA·OC·상업용·융자 등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회장 조나단 박·KREBASC)가 주최하는 ‘부동산 마켓 전망’ 세미나가 오는 9일, 오전 10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열린다.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의 조나단 박 회장은 “지난해 연말을 기점으로 하강세로 접어들 것으로 예상됐던 부동산 경기가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아직 내 집 장만을 하지 못한 많은 한인들의 마음을 어렵게 하고 있다”며 “한치 앞을 내다보기 힘든 부동산 경기속에 안전한 투자와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협회차원에서 부동산 마켓 전망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LA 카운티 부동산 전망: 제이 장 부동산협회 이사장 ▲오렌지카운티 부동산 전망: 케니 박 패러다이스 부동산 파트너 ▲상업용 부동산 전망: 마크 홍 코러스 부동산 대표 ▲융자 전망(찰스 곽 파이낸스오브아메리카 모기지 매니저) ▲하나의 부지를 두 개로 나누고, 각 유닛에 ADU를 추가할 수 있는 SB9(디자인 에베레스트) 등 각 분야별로 진행돼 올해 부동산 시장 전망에 대해 관심이 많은 한인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현장 참석 인원을 100명으로 제한하고, YouTube에서도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YouTube.com에서 ‘2022 KREABSC’를 검색하면 바로 라이브 이벤트를 찾을 수 있고, EventBrite(sarch KREBASC)를 통해서도 현장 세미나에 미리 등록할 수 있다.

■등록 연락처:(714)651-9156, mykreba@gmail.com

<박흥률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