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하신분을 위해 정성껏 우려낸‘매생이 전복 갈비탕’
LA한인타운 웨스턴과 올림픽 근처에 위치한 ‘쌈’에서 겨울철 스페셜 ‘매생이 전복 갈비탕’을 선보이고 있다.
매생이란 “생생한 이끼를 바로 뜯는다”는 의미의 순 우리말로 완도와 강진 등 깨끗한 지역에서만 자라는 남도지방의 특산물이다.
식감이 부드러워 사르르 입안에서 사라지는 마성의 맛에 남녀노소 편하게 즐기실 수 있다.
철분이 풍부하여 빈혈에 좋고, 아스파라긴산과 비타민은 물론이고 칼륨, 칼슘, 요오드가 풍부하여 뼈에 도움을 주며, 칼로리와 지방이 적고 식이섬유가 많아 다이어트에 좋다.
건강한 재료, 매생이 전복이 갈비탕과 만나서 최고의 보양식으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정성이 넘치는 조리과정과 극진한 서비스, 넉넉한 인심과 푸근한 정이 느껴지는 곳, 한국의 분위기 그대로 역시 쌈이다.
쌈런치 특급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맛과 영양이 가득한 건강식 쌈의 특급런치메뉴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11부터 오후 3시까지 주문이 가능해 점심메뉴가 고민인 직장인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쌈밥런치 특급메뉴는 불고기 쌈밥, 매운 돼지 불고기 쌈밥, 갈비 쌈밥, 황태구이 쌈밥, 새로 선보이는 가자미구이 쌈밥 등과 함께 된장 또는 김치찌개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무제한 보다 맛있고 푸짐한 쌈 콤보 스페셜은 모임 인원수 별로 선호하는 부위별로 다양한 콤보가 준비되어 있다.
콤보를 드시다사 추가로 하프 오더를 하실 수 있다. 쌈 관계자는 “좋은 재료와 최상급 고기만으로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며 “새로운 매니지먼트와 친절한 서비스로 새 단장을 했다”고 설명한다.
정성이 넘치는 조리과정과 극진한 서비스, 넉넉한 인심과 푸근한 정이 느껴지는 곳, 한국의 분위기 그대로 역시 쌈이다.
넓은 좌석과 가성비 좋은 다양한 콤보메뉴로 연말연시 단체모임에 최적의 식당이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다. 단체예약도 가능하다.
▲주소: 1040 S. Western Ave. LA.
▲문의: (323)737-9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