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제이타운] “품절 대란 모다모다 샴푸 팔아요”

2021-11-30 (화) 12:00:00
크게 작게

▶ 모다모다 샴푸 38달러 판매

[제이타운] “품절 대란 모다모다 샴푸 팔아요”
명품브랜드 할인매장 ‘제이타운’이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기능성 샴푸 판매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주인공은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다. 모다모다 샴푸는 머리를 감으면 새치 커버 효과를 제공한다. 올해 기능성 샴푸계에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 교수가 개발했다. 껍질을 제거한 사과나 바나나가 갈변되는 원리를 샴푸에 적용했다. 갈변을 일으키는 폴리페놀 성분이 흰머리를 흑갈색으로 만든다는 설명이다.

7년 간의 연구 끝에 새치, 흰머리의 발색 증진 및 두피와 모발을 보호해주는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성분을 개발해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위한 샴푸의 새로운 기준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는 기능성 샴푸다.


빠르게 진행되는 탈모 증상이 있다거나 잦은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 건조한 두피로 인한 가려움, 각질 등 두피로 고민을 하고 있다면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 사용이 권장된다. 건강하게 잘 나이 드는 ‘웰 에이징(well-aging)’ 제품에 대한 2030 젊은 층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과거 중·장년층이 주로 구매했던 탈모·탄력 케어 제품의 소비층이 점점 20~30대로 확장되고 있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배경이다. 제이타운의 제이 김 매니저는 “최근 MZ세대가 기능성 헤어제품을 적극적으로 소비하기 시작한 것은 새치나 탈모를 관리하기 위한 것”이라며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모다모다 샴푸를 한인 사회에 소개하면서 기능성 샴푸에 대한 인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이타운이 긴급 항공편으로 확보한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블랙 샴푸는 38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가희 멀티밤도 제이타운이 내놓고 있는 인기 제품 중 하나다. 누적 판매량이 146만개로 1초에 5개씩 판매될 정도로 인기 상종의 제품이다. 바르자마자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윤광으로 눈가나 목의 주름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제이타운 특별가인 28.99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랑방 쟌느 여성용 향수가 27.99달러에 버버리 위크엔드 남성용 향수도 27.99달러에 각각 판매되고 있다. 꽃을 든 남자 에프터 쉐이브 3종 세트는 24.99달러다.

제이타운은 홀세일 문의도 환영하며, 뉴욕, 뉴저지, 보스턴, 시카고, 시애틀, 애틀랜타, 샌프란시스코, 텍사스 등 미 전 지역으로 배송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제이타운 영업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다.

▲주소: 851 S. Western Ave. LA.

▲문의: (213)380-7455/(213)380-7947

▲웹사이트: jtowngift.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