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더 할 시간

2021-11-24 (수) 이상민 기자
크게 작게
일교차가 커지고 건조한 찬바람 바람이 불어오는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피부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을 맞아 스킨케어 업계의 신제품 경쟁이 나날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고 탄력을 강화해주는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지치고 연약해진 피부를 근본부터 탄탄하고 생기 있게 관리해주는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출시했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라인은 10년간 200만 병 이상 판매되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기존 제품의 수분·진정 효능에 피부 칠링 기능을 더해 매일 스트레스에 시달린 피부에 안정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워터 제형의 에센스이다.

산뜻한 워터 타입의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면서도 깊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손바닥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에센스의 깊은 효능까지 경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오가나셀은 탄탄하게 차오르는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미스트인 ‘펩타이드 헤븐 워터 미스트’를 선보였다.

펩타이드 헤븐 워터 미스트는 피부 필수 구성 물질인 아미노산과 펩타이드 함유로 유수분 밸런스를 오랜 지속력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며 진정시켜주는 프리미엄 미스트 제품이다.

또한 미세분사 미스트로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공급해 끈적임 없이 수분 보습막을 피부에 형성하여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자극 받은 피부에 손이 주는 자극을 최소화하고 외출 시 에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할 수 있는 특징이다.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는 민감해진 피부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줄 저자극 토너 패드 ‘하이퍼-클리어링 스팟 패드’를 자사몰에서 단독 출시했다.

트러블의 근원인 피부 속 면포케어에 효과적인 피브의 핵심 원료 ‘석시닉애씨드’를 함유해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 아침·저녁 사용하면 유·수분 밸런싱은 물론, 들뜬 각질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정돈해 피지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약산성 제품으로 모든 피부타입에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지쿱은 환절기 피부 진정 및 재생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 ‘케어셀라 인트로덤 GH겔’을 선보였다.

유분감 없이 산뜻한 제형의 겔 타입 크림으로, 탄력 강화 및 주름 발생 완화를 돕는 성장인자 펩타이드 성분과 추출물로 구성돼 피부 노화의 근본적인 개선을 돕는다.

특히 핵심 원료로 노화된 피부층 강화에 도움을 주는 ‘에스에이치-폴리펩타이드-4’와, 피부 탄력을 결정짓는 진피층의 강화를 돕는 ‘에스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을 함유해 속부터 차오르는 촘촘한 피부 치밀도로 탄력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안전성을 검증했으며, 국가공인 종합 시험검사기관인 OATC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진행한 피부 탄력 및 치밀도 임상 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했다.

김정문알로에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페이셜 크림 ‘큐어크림S’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큐어크림S’는 수분·보습·진정은 물론 안티에이징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장기간 마스크 착용, 폭염, 스트레스 등으로 탄력을 잃고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하도록 돕는다. 보습감 있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탄력 있게 케어해준다.

임상시험을 통해 가장 깊은 눈가 주름 개선, 피부 겉 탄력, 피부 안면 리프팅 등 노화 방지 관련 기능성을 확인했으며, 3일 사용만으로도 눈가 주름, 피부 치밀도, 피부 탄력 개선 등 빠른 안티에이징 효과를 확인했다.

<이상민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