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세금보고 세미나, 연말잔치 논의

2021-11-19 (금) 장은주 기자
크게 작게

▶ 새크라멘토 한인회 임원회의

세금보고 세미나, 연말잔치 논의

새크라멘토 한인회 이사임원회의(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김남희 재정 팀장, 모나 리 재무 부회장, 김영숙 부회장, 조현포 회장, 변청광 사무총장, 최영준 기획부장, 권남열 대외협력부장).

새크라멘토 한인회(회장 조현포)는 지난 16일 오후 5시 이사임원 연석회의를 주최하고 향후 행사와 관련한 세부사항을 논의했다.

한인회는 오는 12월 4일 오후 3시에 한인 교육문화회관에서 2021년 개정된 세금 보고 세미나를 개최하고 한인회 재무 부회장 모나 리 회계사가 강사로 나서 세금관련 전반에 대한 설명을 한다. 또한 오는 11일 오후 5시 연말잔치를 개최해 지역 동포들과 노래자랑 및 다양한 게임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조현포 회장은 "팬더믹으로 마음 고생이 심했을 지역 동포들과 한해를 마감하는 시점에서 서로 위로하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하니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인회는 지난 골프 대회 결산을 마무리 짓는 중이라고 밝히며, 수익금중 5,000달러 이상을 장학금으로 배분, 장학생을 선발해 각 500달러 씩 지급 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장학생 대상은 10학년 부터 12학년, 대학교 1~2학년 까지이며, 새크라멘토 한인회 관할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들이 지원 할 수 있다. 한인회는 이와 관련한 질의 응답서와 제반 서류를 내년 1월부터 접수받아 2윌중에 마감하고 발표 할 것이라며, 자세한 일정은 신문 지면을 통해 곧 발표할 예정이다.

<장은주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