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친 피부 케어해줄 뷰티템, 간편 케어 스킨케어 제품들 인기
“여름엔 피부에도 휴식이 필요해~”
여름철 외부 자극과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스킨케어 신제품들이 관심을 모았다.
아모레퍼시픽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은 지친 피부를 쉽게 홈케어 할 수 있는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먼저 ‘홀리추얼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은 항염 효과를 지닌 황(sulfur) 성분과 판테놀, 블랙 이스트의 복합 작용으로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 및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에센스 인 로션 제형이라 피부에 부드럽게 바를 수 있고 바르는 즉시 매끄러워지는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다.
‘홀리추얼 피토 리쥬브네이팅 컨센트레이트’는 4가지 생리활성물질을 담아, 피부 스트레스에서 방어하는 힘을 길러준다. 워터리한 제형이라 산뜻하게 바를 수 있으며, 다른 제품과도 잘 어우러진다.
마지막으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충전해주는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미스트’는 8가지 화이트 플라워 성분을 담은 ‘블랑 에플로에센스 워터’를 담아 피부에 활력을 준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네롤리 향을 담아, 지친 피부에 잠시 휴식을 선사해주는 미스트 제품이다.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은 비타민이 풍부한 탠저린 성분을 담아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탠저린 톤라잇 라인’ 4종을 선보였다.
‘탠저린 톤라잇 라인’은 귤 과육과 껍질, 유자껍질, 탄제린 추출물로 이루어진 토닝빔 콤플렉스 10,000ppm과 안색을 밝혀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환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며,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4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천연 감귤의 시트러스 향이 더해져 여름철에도 청량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피부 유해 성분을 줄이고 안정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탠저린 톤라잇 토너는 워터리한 제형으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 가벼운 수분감을 전한다. 탠저린 톤라잇 세럼은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탠저린 톤라잇 에멀전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결을 유연하게 만들어주고, 피부에 필요한 유분만을 남겨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탠저린 톤라잇 크림은 반투명한수분 크림 제형으로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스킨1004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히알루론산과 시카를 배합한 스킨1004만의 독자 개발 성분 ‘히알루-시카 포뮬러’로 피부 수분을 보호해 촉촉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고함량 녹차수가 40% 포함돼 피부에 차분한 진정 케어를 선사한다.
모공 크기보다 작은 ‘세라마이드 바이옴’이 깊고 빠르게 피부 속으로 침투해 세포 사이사이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시킨다. 또한 제품의 미세한 분사력은 손이 닿지 않는 얼굴의 굴곡진 부위까지 수분을 고루 공급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며 원료에서 직접 추출한 알러젠 프리 향료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맨즈케어 제품 영역 확장을 위해 남성을 위한 쿨링 진정 청결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젠틀 포인트 클렌저’를 선보였다.
남성들의 건강한 Y존 케어를 위한 청결제로, 약산성 저자극 버블 제형이 항균 클렌징 및 상쾌한 쿨링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7가지 식물유래 항균 특허 성분과 에탄올 성분을 함유해 말끔한 세정력과 항균 효과는 물론 냄새와 노폐물로부터 건강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와 워터민트 추출물이 민감한 Y존을 빠르고 시원하게 진정 시켜주며, 온도 감소 및 열 진정 효과로 상쾌함을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D-판테놀 성분이 피부 세포의 수분 인자를 가둬 탄탄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습한 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진 Y존 피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이상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