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잠도깨비] 쉽고 깊게 자는 베개 잠도깨비

2021-07-06 (화) 12:00:00
크게 작게

▶ ‘불면증’에 효과

[잠도깨비] 쉽고 깊게 자는 베개 잠도깨비
푹 깊게 잔 ‘잠’ 만큼 좋은 보약은 없다. 불면증으로 쉽게 잠 못드는 사람, 자다가 화장실을 자주 가는 사람, 자다가 2번 이상 깨는 사람, 수면제를 끊고 싶은데 불안한 사람, 코골이가 심한 사람, 어깨나 허리, 무릎, 하지정맥 통증으로 잠을 잘 못 이루는 사람들에게 잠도깨비는 놀라운 효과를 보이고 있다.

‘잠도깨비’는 자성광물 COA-BIOTITE(흑운모)로 만든 자성체 베개다.

흑운모에서 나오는 공명자기장이 혈류 순환의 개선을 도와 뇌파를 안정화시킨다는 것으로 한국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은 검증된 제품이다.


또한 한국 스포츠서울 선정 2020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제품이기도하다.

뇌파가 안정이 되면 숙면뿐 아니라 원활한 혈액순환으로 각종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안정성에서도 라돈, 토론, 유해중금속 등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성체 베개 잠도깨비는 한국의 뇌과학자 홍양표 박사가 공동개발한 제품으로 “현대병의 대부분은 자기장 요법으로 치료가 된다”는 자기장 요법을 원리로 탄생했다.

잠도깨비의 원활한 혈액순환은 몸의 온도를 높여 면역력을 강화시켜 준다. 잠도깨비 착용 10분 후에 몸의 온도가 1.6도나 올라가는 결과를 보여줬다.

웹사이트 TasSleep.com에서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용자들의 체험후기를 소개하고 있다.

전화로 문의하면 상담 및 무료배송에 관해 안내를 해준다.

▲문의: (213)820-3369, (714)713-223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