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시애틀연합장로교회 장학생 선발…7월31일 마감

2021-06-25 (금)
크게 작게

▶ 크리스천 한인 대학 및 대학원생 대상

시애틀 연합장로교회(담임 심우진 목사)가 한인 크리스천 대학생 및 대학원을 대상으로 올해로 11회째인 장학생을 선발한다.

신청 대상은 워싱턴주의 세례교인으로 신학, 기독교 교육 또는 음악을 전공하는 대학생, 대학원생 및 일반 학부와 대학원 과정을 이수하고 있는 교인이나 교역자의 자녀이다.

장학금 지원 희망자는 교회 웹사이트(www.yunhapchurch.org) 교회 자료실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고 자신의 신앙생활 및 전공, 재정 상황, 장래 비전 등을 에세이 등을 써야 한다.


또한 이력서, 대학합격통지서(신입생), 성적증명서(재학생), 해당 교회 담임 목사 추천서 등을 갖춰 오는 7월31일까지 우편이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교회는 김 철 장로를 위원장으로 하는 장학위원회를 구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장학금 수혜자를 선발한 뒤 개별 통보하기로 했다.

시애틀연합장로교회는 초대 담임이었던 고 안성진 목사 가족이 기부한 종자돈 10만달러와 교회 자체 기금을 합쳐 2011년부터 매년 시애틀지역 한인 크리스천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다.

교회측은 “다음 세대를 사랑하셨던 예수님의 마음을 따라 헌신하신 고 안성진 목사님의 유지가 지역 사회에 나누어지길 원한다”고 말했다.

우편접수처: UPCS Scholarship Committee 8506 238th St SW, Edmonds WA 98026
이메일: seattleyunhapchurch@outlook.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