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인 시 우수 공원 6년 연속 탑 10 등재어바인 시가 전국 대도시 중 7번째로 우수한 공원 시스템에 등재되었다. 어바인 시는 6년 연속 탑 10에 들었다.
비 영리 기관인 ‘트러스트 포 퍼블릭랜드’(TPL)가 미 전국 100대 대 도시를 대상으로 ▲공원 접근도(도보 10분 이내 지역 거주민 비율) ▲공원 총면적 ▲공원 투자와 예산 등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겼다.
패라 칸 어바인 시장은 “6년 연속해서 공원 시스템이 탑 10에 들게 되어서 너무나 자랑스럽다”라며 “어바인 공원은 지난해 커뮤니티의 정신 및 육체적인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라고 말했다.
어바인은 공원 총면적 부문에서 만점을 기록했다. 공원과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사는 주민 비율도 89%에 달했다.
한편 비 영리 기관인 ‘트러스트 포 퍼블릭랜드’가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우수 공원 1위는 워싱턴DC이다. 그 다음은 세인트폴, 미니애폴리스, 알링턴, 시카고 순이다.
풀러튼 헌트 도서관 19일 비전 의견 수렴 행사풀러튼 시를 위해서 컨설팅을 제공하는 ‘아츠 오렌지카운티’는 오는 19일 오전 9시 30분부터 풀러튼 은혜한인교회 옆에 위치해 있는 역사적인 ‘헌트 도서관’의 비전에 대해서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갖는다.
이 행사는 한국어와 영어로 진행되며, 이 도서관 미래에 대한 비전과 어떤 프로그램이 좋은지 등에 대해서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한다. 참가 신청은 www.huntlibraryjune19.eventbrite.com을 통해서 받는다.
세리토스 시 시설 내달 1일 재개장 검토세리토스 시는 7월 1일(목)부터 세리토스 도서관, 세리토스 시니어 센터, 리버티 팍 피트니스 센터 재 개장을 모색하고 있다.
이번 재 개장 일시는 LA카운티 보건국에서 요구하는 의무 규정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다. 시는 현재 피크닉 셀터와 시 시설에 대해서 예약을 받지 않고 있다. 시는 향후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