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봄날의 장미 담은 신상 ‘로즈 뷰티템’ 눈길

2021-05-26 (수) 이상민 기자
크게 작게

▶ 뷰티업계, 장미 성분 담아낸 제품 출시로 여심 공략

■ 장미 잎과 향을 그대로 담은 한정 판매 제품, 키엘 ‘로즈워터 꽃잎 토너’

키엘의 ‘로즈워터 꽃잎 토너’는 은은하고 기분 좋은 장미향을 담아낸 한정판 제품이다.

다마스크 장미 꽃잎이 함유된 워터 제형이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며 보습력 가득한 촉촉한 마무리 감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유리 보틀을 통해 보여지는 장미꽃은 패키지의 고급스러움을 한 층 더 높여준다. 이번 한정판은 키엘의 헤리티지 포뮬라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170주년 한정판 제품 중 하나로 소장가치 또한 충분하다.

■ 영국 로얄 장미와 골드의 만남, AHC ‘프레스티지 로지 24K 골드’

AHC는 집에서도 럭셔리한 테라피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탄력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AHC만의 독자성분인 ‘금실 로즈’를 더해 영양, 보습, 탄력, 주름을 한 번에 케어하며 순도 높은 99.9%의 24K 골드를 함유하였다.

특히 ‘금실 로즈’는 보습, 광채,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국 로얄 장미를 100시간 저온 숙성시킨 장미수와 금실 콜라겐을 결합해 피부 속 광채와 리프팅에 강력한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 리뉴얼 된 잡티 세럼, 아이소이 ‘NEW 아이소이 BR 블레미쉬 케어업 세럼’

아이소이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리뉴얼 된 잡티세럼을 재출시했다. 불가리아 카잔락 계곡에서 증류법으로 1차 추출된 불가리안로즈오일 ‘오또’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미백 기능 성분 알부틴과의 시너지를 통해 빠른 화이트닝 효과를 전달한다.

아이소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잡티세럼의 효과를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했다.


■ 장미의 에너지로 피부를 건강하게, 눅스 ‘베리로즈 래디언스 필링 에센스’

눅스는 과잉 피지와 묵은 각질을 순하게 정돈하여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베리로즈 래디언스 필링 에센스’를 출시했다.

엄선한 다마스크 장미와 바다 영양분과 에너지를 가득 품은 레드 알개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내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전달하여 진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환경을 조성해 준다.

<이상민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