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바인시 2곳, 예약 해야 27일은 12세 이상도 가능
어바인 시는 오는 22일부터 다양한 장소에서 코로나 19 예방 백신 무료 접종을 실시한다. 이 접종장을 이용하려면 yourirvine.org을 통해서 예약해야 한다.
이 무료 백신 예방 접종장은 ▲5월 22일-오후 1-3시 윌리엄 울렛 주니어 수영 센터, 모데나 18세 이상 ▲5월 24일-오후 4-9시 포톨라 스프링스 커뮤니티 센터, 모데나 18세이상 ▲5월 27일 오후7-8시 사우스 코스트 중국 문화 센터, 화이저 12세 이상 등이다.
패라 칸 어바인 시장은 “어바인 시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지역 사회 확장을 막기위해서 모든 주민들이 백신을 맞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오픈하는 클리닉에서 주민들이 백신을 맞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cityofirvine.org/vaccine을 통하면 된다.
한편 드라이브 드루 백신 접종 장소인 오렌지카운티 그레이트 팍은 12세 이상이 접종 가능한 화이저 백신을 접종하고 있다.
모데나와 존슨&존슨을 접종해온 그레이트 팍은 이번에 12세이상 접종 가능한 화이저 백신을 추가한 것이다.
어바인 시는 지난달 27일부터 비 영리 헬스 시스템인 프로비던스와 파트너 십으로 어바인 그레이트 팍(8000 Great Park Blvd.)에 대규모 드라이브 스루 코로나 19 백신 접종장을 오픈한바 있다. 주민들은 차안에서 편리하게 백신을 접종 받을 수 있다. 이 백신 접종장은 월-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다. 예약은 주 정부의 ‘My Turn’을 통해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