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YCC, 25일부터 3일간 스몰비즈니스 웍샵 개최
한인타운 청소년회관(KYCC)이 코로나 사태 이후 한인 커뮤니티 경제 활성화 및 자영업자들의 재기를 위한 스몰비즈니스 웍샵을 오는 25~27일 세 차례에 걸쳐 개최한다.
KYCC는 이번 웍샵에서 비즈니스 구매 및 리스계약. 펜데믹 이후 부동산 투자 경향, 그리고 비즈니스 보험 및 은퇴 계획 등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가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웍샵은 3일 동안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되며, 각 분야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팬데믹 이후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노하우 및 꼭 알아야할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온라인 줌 미팅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웍샵 일정은 ▲25일 비즈니스 구매 및 리스계약. 펜데믹 이후 부동산 투자 경향 ▲26일 비즈니스 보험 및 은퇴 계획 ▲27일 은행을 이용한 사업자금 활용 방법 및 크레딧 관리 방법이며 매일 각각 오전 10시~11시30분에 열린다.
특히 올해 웍샵에서는 직원 성희롱 방지교육 의무법안(SB 1343)과 고용주 개정 급여 자동이체 은퇴연금 제공의무법안(SB 1234)에 대한 안내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및 사전등록은 (805)863-8902, 이메일 myungkim@kyccl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