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알립니다] 북가주 한인 대상 무료 코로나 테스트

2021-03-05 (금)
크게 작게

▶ 밀피타스 뉴비전교회, 3월 6일 오전 11시-오후 2시

▶ 가주 지정 병원 시에라 헬스 주관, 한국일보 특별후원

코로나 확진자 수가 감소했다고 하지만 변종 바이러스도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 예방에는 자가 건강 관리가 필수적이며 정기적인 테스트가 요구됩니다.

본보는 북가주 한인들을 대상으로 한 코로나 검사 시행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정부 지정 테스트 및 감염 여부 검사 시행 의료기관인 시에라 홈 헬스케어에서는 북가주 지역 거주 한인들에게 코로나 검사를 시행하게 됩니다.

샌프란시스코 한국일보와 뉴비전교회의 특별후원으로, 뉴비전교회 주차장에서 오는 3월 6일(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코로나 테스트는 보험 혹은 운전면허증만 지참하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체류 여부와 관계없이 운전면허증이 없어도 연락처만 기입하면 테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감염 여부는 PCR 검사 후 랩으로 보내지면 3-4일 후 개인에게 문자로 통보됩니다.

코로나 검사는 감염자에게는 치료의 필요성을, 친구, 가족 및 동료 주변에는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특히 가장 감염의 위험도가 높은 증상이 경미하거나 무증상인 감염자를 식별하여 대면 접촉을 제한하는 조치가 가능합니다.

시에라 홈 헬스케어에서는 이번 한인 대상 코로나 테스트외에도 지역 기업이나 공장, 마켓, 공공기관, 학교, 교회, 은행 등에서 요청하면 직접 방문하여 코로나 테스트도 실시합니다.

기업에서의 코로나 테스트는 기업 대표는 물론 직원들도 누가 감염됐는지 알 수 없는 상태에서 근무하기 때문에 테스트를 통한 감염 여부 파악이 서로를 위한 보호에서도 최적의 방법이라는 게 주정부의 입장입니다. 필수업종 사업 부분은 2주에 한번씩 검사를 할 수 있고, 비필수업종 사업 부분은 한달에 한번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시에라 홈 헬스케어는 CDC나 연방 공중보건부의 권장 사항과 지침을 따르고 있습니다. 시에라 홈 헬스케어 웹사이트 : www.sierrahomehealth.com, 대표 전화는 (213) 272-5626. 북가주 지역은 마이크 홍 (662) 771-1400 혹은 sierrahealthsf@gmail.com 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북가주 지역 무료 코로나 테스트
▲일시: 2021년 3월 6일 오전 11시-오후 2시
▲장소: 뉴비전교회 주차장(1201 Montague Expy, Milpitas CA 95035)
▲준비물: 운전면허증, 17세 미만 자녀들도 운전면허증 없이도 연락처 기입만 하면 테스트 가능
▲주관: 캘리포니아 주정부 지정 병원 시에라 헬스
▲특별후원: 한국일보 샌프란시스코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