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국보, 이제 온라인으로도 만나세요”

2020-12-22 (화)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온라인 매장 마이국보 닷컴(mykukbo.com) 개장

“국보, 이제 온라인으로도 만나세요”

국보 온라인 매장인 마이국보 닷컴(mykukbo.com) 개장 프로모션 포스터

한국대표 의류 및 프리미엄 한국 이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국보가 21일 온라인 매장 ‘마이국보 닷컴(mykukbo.com)’을 개장했다.

10년간 오프라인 매장으로 사랑을 받아온 국보가 웹사이트 “마이국보 닷컴”을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국보의 남녀 의류, 이불 제품들을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국보는 ‘마이국보 닷컴’ 그랜드오프닝 기념으로 이달 31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 코드(PROMO CODE) ‘MYKUKBO’ 입력시 전제품 10%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국보의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마이국보 닷컴’ 웹사이트는 매일 새로운 제품이 업데이트, 찾아보고, 골라보는 재미가 가득하다는 설명이다.

현재 ‘마이국보 닷컴’에서는 국보의 대표 시그니처 제품인 남녀 기모바지가 특별가에 판매되고 있고, 수트, 와이셔츠, 기모바지, 패딩 점퍼, 신발, 속옷 등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가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한국 정품 마스크를 저가에 구입할 수 있고, 푸드, 생활용품 등도 업데이트, 샤핑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졌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한국이불 겨울 극세사, 마이크로화이버 제품 등 다양한 ‘국보이불’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국보는 “렌트비, 인건비 상승 그리고 코로나19로 인한 한국 운송비 상승 등으로 인한 어려움에도 제품 가격을 올리지 않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드리기 위해 ‘마이국보 닷컴’을 오픈하게 됐다”며 “코로나19, 날씨, 먼 거리 등 여러 가지 제약으로 매장 방문이 어려웠던 분들도 이제 온라인 매장 ‘마이국보 닷컴’에서 원하는 제품들을 쉽게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국보는 온라인 결제가 힘든 분들을 위한 도움 서비스(매장 전화로 도움)도 제공하고 있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