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Back to Work’ 응원 캠페인
2020-09-14 (월) 12:00:00
조환동 기자
▶ ‘에브리타임 서프라이즈 증정 이벤트’ 펼쳐
▶ 10월4일까지 제품 할인 및 무료선물 세일도

미주 한국인삼공사 이흥실 법인장(오른쪽)이 이웃케어클리닉 에린 박 소장에게 정관장 홍삼 제품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인삼공사 미주법인(이하 정관장)이 코로나19의 위험 속에서도 일터에 출근해 일하고 있는 한인기관 및 기업 직장인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면역력’ 정관장 홍삼 제품을 증정하는 백 투 워크 캠페인으로 한인기업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주고 있다.
정관장은 지난 7월부터 한인기업들의 사무실을 찾아 정관장 홍삼 제품을 증정하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서프라이즈 증정 이벤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지난 7월초 1차 첫 이벤트가 2개 한인 기업에서 깜짝 증정행사로 열렸고, 지난 9월 10일에 펼쳐진 2차 캠페인은 LA 한인타운에서 지역주민과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의료 서비스를 하고 있는 이웃케어클리닉(KHEIR Clinic)과 한인 의류기업 ‘Lost and Wander’에서 진행되었다.
미주 한국인삼공사의 이흥실 법인장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수그러들지 않는 지금도 일선에서 묵묵히 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정관장 홍삼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곳을 찾아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 매장에서는 9월말 추석을 맞아 천녹정 구입 시 30g 2개 증정, 천녹톤 혹은 천녹편 2박스 구입 시 10포 증정, 홍이장군 등 자녀용 5종 3박스 구입 시 1박스 증정, 기타제품 250달러 이상 구입 시 홍삼원 골드 증정 등 추석 사은행사를 하고 있다. 행사기간은 9월 4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다.
<
조환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