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판매업체 텔레트론이 노동절 연휴를 맞아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노동절 세일이벤트’를 오늘(4일)부터 7일(월)까지 실시한다.
남가주 지역을 커버하는 오렌지카운티 스탠튼 매장에서 마사지체어, TV와 냉장고, 세탁기/건조기, 가구까지 전 품목을 할인 세일한다.
특히 이번 세일 기간 동안 일본산 첨단 마사지체어 ‘OHCO M.8 Limited Edition’ 모델을 1만5,000달러에 판매한다. 이 제품을 크레딧카드 또는 1년 무이자로 구입하면 4,999달러 상당의 ‘Dr. 후지 사이버 슬리머’ 운동기구도 무료로 받는다. 또한 1,000달러 현금 또는 48개월 무이자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OHCO M.8 Limited Edition’ 모델은 연 2,000대만 한정 생산되며 세계 최고 수준의 마사지체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텔레트론은 또 이번 세일에서 삼성과 LG 냉장고, 세탁기/건조기도 할인 판매한다.
텔레트론은 가전제품 외에도 다양한 가구 제품도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 세일에서 고급 이태리산 침대와 테이블, 소파도 할인 판매한다. 제품에 따라 500달러 또는 1,000달러 현금 또는 48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이밖에 선풍기와 에어컨, 마스크 등 코로나19 방역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텔레트론은 남가주를 비롯, 샌호제,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올랜도, 애틀랜타, 포틀랜드, 워싱턴 DC 등 전국에 매장을 갖고 있는 가전제품 전문 업체다. 그래서 가전에 대한 전문 노하우와 서비스의 깊이는 그 누구도 따라 잡을 수 없다고 자부한다. 구입 부담을 줄여주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텔레트론의 인기비결 중 하나다.
텔레트론은 판매하는 모든 가전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쇼룸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할 경우 전 제품에 대해 배달과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배달 및 설치 직원들이 고객이 구입한 가전제품을 가정이나 사무실까지 안전하게 배달해주고 설치까지 완벽하게 해준다.
▲주소: 12820 Beach Bl. Stanton
▲전화: (714)892-6999
▲웹사이트: www.teletron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