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Bodyfriend)가 온 가족 건강을 위한 ‘신필수가전’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세일에서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마사지체어 모델들이 할인 판매되고 있다. 또 ‘Rex-L Brain‘ 모델 특별 리스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8,499달러 모델(세금 별도)을 2,000달러 다운할 경우 24개월 월 150달러에, 1,000달러 다운할 경우 24개월 월 200달러에 리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의 마사지체어는 5년간 528억원의 연구개발비가 투입된 제품들로 근본이 다른 기술력을 자랑한다. 바디프랜드가 업계 최장인 5년 워런티를 제공할 수 있는 비결이기도 하다.
바디프랜드 마사지체어는 수면특허 모드, 브레인&멘탈 마사지, 육아맘 모드, 수험생 모드, 허리집중 모드, 요가 모드, 하지 집중 모드, 골프 모드 등 쉽게 사용할 수 있는 25가지의 자동 모드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는 현재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부에나팍, 멜로즈, 아케디아 등 남가주 4개 전시장을 재오픈했으며 어바인 매장도 개장을 준비 중이다.
바디프랜드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코로나 대비책도 마련했다. 바디프랜드는 사전예약제를 통해 상담 및 마사지 체험 고객의 인원을 제한하고, 손 세정제, 적외선 체온계, UV 자외선 살균기를 비롯해 마스크, 장갑, 페이스 쉴드 등 개인보호장비(PPE) 구비도 마쳤다. 각 마사지 체어 사이에는 유리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으며 마사지 체어 일회용 커버도 비치하는 등 고객의 안전과 위생 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글로벌 K-Pop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기용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바디프랜드는 코로나19 최전선에 있는 의료진, 경찰관, 소방관, 군인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특히 매달 코리아타운 플라자와 부에나팍 매장에서는 마사지체어를 체험해 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문의: (855)200-3524
▲웹사이트: www.bodyfrie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