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안카메라 무료와 함께 월6.99달러로 가정을 지키세요!
요즘과 같이 외출하기 쉽지 않은 시기는 집에서 음식을 배달시키거나 온라인 쇼핑을 통해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배달 물건이 도착 했을 때 띵동 소리와 함께 나가서 물건을 직접 받아야 하거나, 집 앞에 배달된 소포가 아예 분실되거나, 심지어 낯설고 이상한 사람이 집 앞을 기웃거리거나, 집 안으로 누군가 침입한 것 같은 경험이 누구나 있었을 것이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보안카메라 아이지아가 짧은 시간에 미주 한인들에게 지금처럼 많은 인기를 얻게 된 이유는 보안카메라 설치만으로도 지금 같이 위험한 환경으로부터 우리 가정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보안카메라 아이지아는 실시간 집 앞의 사람 또는 자동차 등의 움직임을 자동 감지하여, 등록된 가족 휴대전화로 감지된 영상 이미지를 전송해 위험을 알려주는 서비스이다. 외출해서도 집 앞 낯선 사람이나 도둑에게 사이렌 소리를 내보내 쫓아내거나 필요 시 E911으로 긴급하게 전화를 연결할 수도 있다.
현관 앞에 보안카메라 아이지아를 누구나 보이는 곳에 설치만 해 놓아도 카메라 노출로 인해 도둑의 침입을 사전에 차단하는 예방 효과가 있으며, 낯선 사람의 침입을 가족 휴대폰으로 자동감지가 가능하다.
이와 같은 알림서비스, 30일 클라우드 저장 기능 등을 월 서비스 이용료 6.99달러의 저렴한 비용으로 설치할 수 있으며 179달러 상당의 보안카메라도 무료(단 2년 약정)로 제공한다.
아이토크비비의 한국 비즈니스 총괄 이용수 상무는 “이번 저렴한 이용 요금과 보안카메라 무료 제공은 늘 바쁘게 살아가는 미주 한인들의 안전한 삶을 위하고 조금이나마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아이토크비비의 실천과 노력이다”고 설명한다.
보안카메라 아이토크비비 아이지아 문의 및 가입은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문의: 1(800)872-2902(6AM~10:30PM PST)
한국어 홈페이지: www.Korea.iTalkB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