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평택 포레스트 하이츠 “한국 투자세미나에 모십니다”

2020-05-22 (금)
크게 작게

▶ 안정적인 렌탈수입과 풍요로운 여생 고국서

미주 한인 동포들을 대상으로 고국에 럭셔리한 동포 커뮤니티를 새롭게 구현하고 있는 평탱 포레스트 하이츠(대표 전재완)가 한국을 직접 찾아 둘러보는 투자세미나를 열기로 하고 참석 예약자를 모집한다.

프레스트 하이츠는 소수의 VIP만 한정해 한국으로 초빙, 특별케어 서비스를 지원하며 코로나로 불안한 이민1세대들에게 안정적인 렌탈 수입이나 풍요로운 여생을 고국에서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찾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포레스트 하이츠는 대한민국 최고의 국제 도시로 발돋움하는 평택에 자리하고 있다.


고덕 국제 신도시와 용산 미군기지의 이전으로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글로벌 도시, 평택에 위치한 동포 커뮤니티로 모국의 미국식 세컨 하우스이자 캠프 험프리스 기지의 US멤버를 위한 전용 렌탈 하우스로 지어졌다.

이미 준공된 포레스트 하이츠는 대한민국 최고 건축가인 강철희 교수와 함께 단지 인근에 스포츠 문화센터 조성에 나섰다. 다양한 고급 시설들을 통해 동포들에게 무한한 자부심과 정보공유의 커뮤니티 장을 제공하게 된다.

포레스트 하이츠에서 무료 셔틀버스로 약 10분 이내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3만평 내외에 건설되는 스포츠센터는 Gym, 스크린골프, 요가, 필라테스, 사우나, 스킨케어, 카페, 골프연습장 등으로 휴식, 노년의 건강, 동포간 친목을 다질 수 있도록 섬세하고 구성돼 있다.

포레스트 하이츠는 현재 7월8일로 예정돼 있는 한인 동포VIP 모국투자 세미나 당일에 계약하는 세컨 하우스 정착 세대에게 10년간 이용할 수 있는 스포츠문화센터 프리미엄 회원권 1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이 회원권은 양도를 허용해 재테크 수단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매각시 월 회원 재가입이 가능하다.

코로나 19로 인한 심각한 경제위기 속에서, 안전한 투자 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 입주 완료된 특별한정 10세대의 렌탈 하우스 구입 고객에게도 1년 무료 회원권을 지원해 VIP동포 멤버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을 선사한다.

평택은 대한민국 전역을 2시간안에 잇는 KTX고속철과 더불어 약 20분 내로 강남구-평택 지제역을 잇는 SRT고속철 개통은 출퇴근족들 사이 ‘강남구 평택동’ 이라는 닉네임을 가져왔다.


웰빙과 힐링의 일상을 최고 가치로 추구하는 동포들의 미국식 정서가 반영된 포레스트 하이츠 대단지는 이미 지난해 52세대가 준공돼 입주가 시작됐으며 올해 7월경 나머지 52세대 역시 준공완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단지 바로 0.3마일 앞에 미국 실리콘밸리와 같은 개발 계획이 공식 발표된 1,033에이커 규모의 초대형 국유지가 있어 가치상승도 기대된다.

문의: 전재완 대표:jaycons@hanmail.net, 전화: (206)326-1179, 카톡 아이디:forest456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