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최초 향균력 99.9%의 카퍼 향균 마스크
“건강을 위해 마스크도 과학적이고 믿음이 가는 확실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제이타운’이 바이러스 예방 제품을 판매하며 한인들의 건강 지킴이로 나섰다.
현재 바이러스 여과 효율 99.9%를 인증받은 ‘카퍼 항균 마스크’가 제이타운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카퍼 항균 마스크는 세탁해서 계속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국립보건원, 질병통제센터(CDC), UCLA 등 5개 공동 연구진은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구리 표면에서 1시간이 지나면 크게 비활성화되고 4시간 후에는 완전히 죽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 치료제 및 백신 개발이 성공하기까지는 수개월이 걸린다는 발표가 있다. 그때까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서는 확실한 마스크 착용이 가장 중요한데 카퍼 향균 마스크는 특허받은 구리 향균소재 필터를 3중으로 사용해 비말로 인한 공기 중 바이러스를 99.9% 멸균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가벼운 손세탁으로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 30회 세탁 후에도 향균력 99.9%를 유지할 수 있다.
세계적인 공인 테스트 기관들로부터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향균 마스크임을 시험 성적서로 입증받았으며 한국 환경부로부터 녹색 기술 인증을 받은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자체 정화력이 뛰어난 구리 신소재 필터링으로, 3중의 구리 항균 소재에 헤파필터를 3중으로 더해 총 6단계로 바이러스를 차단하고 꽃가루 및 먼지 등의 유입까지 차단해 바이러스 감염 차단 및 항균 효과가 뛰어나다.
이외에도 인체 공학적인 입체 설계로 주목받고 있는데 V-라인 디자인 설계로 편안하고 안정된 착용감을 주고, 뛰어난 신축성으로 부드러원 착용감을 준다. 특히 호흡하기 편한 에어존을 확보해 장시간 착용에도 답답하지 않다.
제이타운은 이같은 기능을 모두 포함한 카퍼 항균 마스크를 개당 35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제이타운은 카퍼 마스크 미서부지역 선점 판매처이며 코로나19로 인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임시영업시간을 운영하고 있다.
이어 타주에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뉴욕, 뉴저지, 보스톤, 시카고, 시애틀, 애틀랜타, 샌프란시스코, 텍사스 등 미 전지역으로 배송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주소: 851 S. Western Ave. LA
▲문의: (213)380-7455/(213)380-7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