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전·건강보조 등 다양한 제품 `마더스 데이’특별 세일 잇달아 무료 사은품 증정 등 고객 호응
마더스데이 프로모션이 시작된 가운데 플러싱 H마트 매장에 위치한 ‘헬로 홈’(Hello Home)을 찾은 고객이 선물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두 달 넘게 이어지면서 벼랑 끝에 내몰린 한인업소들이 ‘5월 가정의 달’과 ‘마더스데이(10일)’를 맞아 관련 프로모션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한인업소들이 생존을 위해 마련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효도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호응도 좋다.
▲가전, 안마의자, 뷰티제품
하이트론스는 ‘마더스데이 스페셜’ 안마의자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파나소닉 MAJ7, 바디프랜드 PHARAOH SⅡ, 이나다 DREAMWAVE 안마의자를 일시불 구입 시 LG스타일러나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특별가격에 증정하며, 파나소닉 MA73, 바디프랜드 PALACEⅡ, 후지 FJ8300을 일시불 구입 시 딤채 김치냉장고(120L)나 SOL 안마의자를 무료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김치냉장고와 주방가전, LG 홈케어시리즈 등을 할인가에 내놓았다. 대우클라쎄 김치냉장고겸 냉동고를 파격가, 오픈 박스 주방가전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LG스타일러와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진공청소기 등을 역시 최저가 보장에 내놓았다.
‘헬로 홈’(Hello Home)은 ‘해피 마더스데이 특별 세일전’이 한창이다. 이달 10일까지로 주방가전과 주방용품, 의류, 건강 및 뷰티제품 등을 특별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선물제품은 ‘LG김치냉장고’와 ‘쿠하우스 터치스크린 에어프라이어’, ‘고토 플라워 전기밥솥’ 등이다.
▲식당, 건강, 건강보조식품
삼원가든 식당은 ‘마더스데이 패키지’를 마련했다. 양념+생갈비(3인분), 삼겹살(2인분), 마늘 2팩, 안젤리나 베이커리 미니케이크. 샴페인 1명, 장미 한송이, 야채 쌈, 소스, 밥, 반찬, 김치찌개 & 된장찌개로 온 가족이 ‘마더스데이’ 만찬을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패키지 가격은 250달러+택스로 배달 서비스도 제공된다. 주문은 9일 오전 11시까지며 배달은 10일 오후 2시~6시 사이다.
‘마라내추럴’(Marah Natural)은 ‘해피 마더스 데이’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신규고객을 위한 사은 경품잔치와 ‘기존고객을 위한 사은잔치로 8일까지 진행된다.
‘정관장’은 매장으로 200달러 이상 전화 주문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홍삼정 240g 1개 구매 시 정관장 홍삼정 30g을, 홍삼정 240g 3개 구매 시 정관장 홍삼정 120g을 무료 증정한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도 ‘특별 세일전’을 마련했다. 시가 300달러 건산삼을 50% 할인한 150달러에 판매한다.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KN95 마스크를 무료 증정한다.
▲한약
‘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원장 최병희 한의학박사)은 가정의 달을 맞아 ‘평강공진단’과 ‘평강우황청심환’, ‘경옥고환‘, ’발효농축환‘ 등을 20~30% 특별 세일가에 내놓았다. 전화상담 및 진단 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