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남산당 한의원] 앨러지·비만·관절염·해독으로 완치 가능

2020-05-07 (목) 12:00:00
크게 작게

▶ 삼채엽록소 춘희와 화위방·비만치료제 살빼와 배빼

[남산당 한의원] 앨러지·비만·관절염·해독으로 완치 가능
LA 한인타운에서 가장 오래된 ‘남산당 한의원’은 이제 부자(父子) 한의원이 되었다.

김용훈 원장과 아들 김현일 한의사가 환자들을 성심껏 진료한다. 이들 부자가 개발한 한의약 제품은 미국 전역에 판매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과거에 없던 병명이 현대사회에 많이 생겼다는 김 원장은 그 예로 앨러지를 들었다.

앨러지나 비만, 관절염 등은 몸에 독소가 쌓여 순환이 원활하지 못해 생기는 병이라고 한다. 가려움증으로 4년 넘게 병원을 다녔던 사람이 남산당의 해독제 10일치를 복용한 후 완치되었다.


한약 성분은 미네랄이다. 남산당 한의원에서는 미네랄 연구에 몰두하며 약재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기도 하다. 이런 연구 끝에 이미 제품으로 개발되어 미국 전역에 판매되는 제품도 다수다.

대표적인 제품이 삼채엽록소 엑기스인 춘희와 화위방, 살빼 등이다. 살빼와 배빼는 비만치료제다. 살빼는 피부조직간의 수분 대사기능을 개선하여 전신비만을 해결하는 획기적 한약처방으로 피부에 멍이 잘 들고 자주 가려운 사람, 몸살처럼 살이 아프고 몸이 무겁게 느껴지는 사람, 음식을 많이 먹지 않아도 살이 찌는 사람, 관절이 시큰거리고 신경통이 있는 사람 등에게 좋다.

삼채엽록소는 과립형태로 제작되어 먹기도 편하다. 삼채엽록소 제품인 춘희는 3일에서 1주일 정도 복용으로 효력을 경험할 수 있다. 춘희는 일반 미네랄이 아닌 삼채미네랄 성분이기 때문이다. 엽록소는 우리가 먹는 모든 음식을 만들어주며 대표적 효능이 항암작용으로 알려진 천연물질이다.

엽록소는 피부조직 재생과 생체조직 부활 효능으로 생명의 기본인 혈액의 원료가 된다. 엽록소에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효소배양의 기본물질이기도 하다.
또한 화위방은 신경성 위장병이나 과민성 대장, 복통 성 소화장애, 상습구토와 만성 설사, 약물 손상에 의한 위장장애에 특효를 발휘한다. 두통, 전신통, 몸이 무거운 증세나 관절통, 속쓰림 등에도 화위방은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주소: 1707 W. Olympic Blvd. LA
문의:(213)382-888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