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페더럴웨이 한인회, 3월 7일 이취임식 갖는다

2020-02-20 (목)
크게 작게

▶ 코앰TV서…3ㆍ1절기념식은 한인회관서

페더럴웨이 한인회는 창립 11주년을 맞이하는 오는 3월7일 오후 5시 코앰TV에서 회장 및 이사장단 이취임식을 갖는다.

이날 행사에선 지난 2년간 한인회를 이끌어 온 오시은 전 회장과 조혜영 전 이사장의 바통을 이어받아 김영민 회장과 오시은 이사장이 취임해 한인밀착형 한인회로 호평을 받고 있는 한인회를 이끌게 된다.

한인회는 “창립11주년 기념식과 더불어 새로운 각오를 가지고 내일을 향해 힘차게 발걸음을 시작하는 자리에 많은 한인과 한인 단체 지도자분들이 참석해 격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인회는 창립기념식 및 이취임식을 거행하기 앞서 이날 오후 4시 이사회를 개최한다.

한인회는 “이번 취임식에 축하 화환은 정중하게 사양하는 만큼 화환을 보내주실 분은 한인회 앞으로 후원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인회는 행사 준비를 위해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이메일(info@fwkaa.org)로 예약을 받고 있다.

한편 페더럴웨이 한인회는 오는 3월1일 오후 4시 페더럴웨이 한인회관에서 ‘제101주년 3ㆍ1절 기념식’을 개최한다.

페더럴웨이 한인회는 “대한민국의 독립의사를 세계 만방에 최초로 알린 3ㆍ1 운동의 진정한 의미를 되살리고, 우리 독립을 위해 희생하신 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는 귀한 자리로 3ㆍ1절 행사를 준비한다”고 설명했다.

페더럴웨이 한인회관: 150 S.36th S. #7, Federal Way, WA9800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