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캠브릿지 캐비닛] 방수·충격이나 긁힘에 강한 꿈의 바닥재

2020-02-07 (금) 12:00:00
크게 작게

▶ 방사선이나 독성이 없는 친환경 제품

[캠브릿지 캐비닛] 방수·충격이나 긁힘에 강한 꿈의 바닥재
캐비닛 및 바닥재 생산·공급 전문 업체 ‘캠브릿지 캐비닛’이 친환경 바닥재 (SPC LUXURY VINYL PLAN)를 출시해 이달부터 미주 전 지역에 걸쳐 공급한다.

SPC 바닥재는 캠브릿지 캐비닛이 OEM 방식으로 직접 생산한 제품이다. 100% 방수는 물론 충격이나 긁힘, 틀어짐에 강하고 내화성을 갖춰 튼튼하다.

또한, SPC 바닥재는 전문 컨트렉터와 디자인팀이 기존 바닥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한 혁신적인 신 자재이다. 천연석을 소재로 만들어 방사선이나 독성이 없는 친환경 제품으로, 믿고 안심하며 시공할 수 있다. 특히 기존 마룻바닥의 고급스러운 외관은 살리고 물과 충격에 약한 점을 보완했다.


캠브릿지 캐비닛 관계자는 “만져봐도 구별이 힘들 만큼 고급스러운 원목 마루 룩과 고급 대리석처럼 보이는 대리석 룩의 디자인으로 생산되는 캠브릿지 SPC 바닥재는 천연돌이 원료임에도 딱딱하거나 차갑지 않고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부분 교체나 청소가 쉽고, 은은하고 옅은 트렌디한 제품 색상들이 공간을 더욱더 밝고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며 “초보자도 간단한 연장만 있으면 쉽게 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캠브릿지 캐비넷 & 바닥재는 신규 콘도, 아파트, 주택 등에 사용되는 캐비닛, 마루, 카운터탑, 몰딩, 싱크, LED 조명 등의 공급 전문 업체로, 타 업체 보다 높은 퀄리티와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현재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6mm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해 스퀘어피트당 1.54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캠브릿지 캐비닛은 LA 한인타운과 몬테벨로 웨어하우스에 쇼룸을 완비했으며, 고객들은 각종 자재들을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고 직접 고를 수 있다.

또한, 하우스 플립, 아파트, 커머셜 빌딩 리모델링에 대해 전문 지식을 갖춘 전문가와 한국어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캠브릿지 캐비닛은 SPC 바닥재의 타주 도매처를 모집 중이다.

▲주소: 1423 S. Western Ave. L.A / 8033 Slauson Ave. Montebello, CA90640 (HQ)
▲전화: (213)986-9797-1423 (LA) / (323)201-9977 (HQ)
▲홈페이지: https://www.cambridgecabinet.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