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북유럽 4개국과 러시아 일정, 특별한 북유럽 여행

2020-02-06 (목) 12:00:00
크게 작게

▶ 4개월 전에 예약하시는 분에게 특별할인 혜택

▶ 미래 여행사

북유럽 4개국과 러시아 일정, 특별한 북유럽 여행
북유럽 4개국과 러시아 일정, 특별한 북유럽 여행


미래 여행사에서는 북유럽 4개국과 러시아 일정으로 2020년 여행의 신청을 4개월 전에 예약하시는 분에게 6,199달러의 여행비를 5,799달러에 모집 중이다.

창조주가 인류에게 선물하신 지상 최고의 자연 절경. 달력이나 그림책자에 화려한 비경이나 피요르드의 장엄한 풍경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절경이다.


여행 애호가들은 꼭 한 번은 가 봐야지 하고 버킷 리스트에 적어두고 평생을 두고 한 번은 꼭 찾는다는 여행지 일 것이다. 노르웨이 관광의 70%는 길 위에 있다는 말 대로 지상 최고의 길. 여름철 5월 하순에서부터 8월 말까지 얼었던 국립공원들의 길이 열리고 땅이 녹기 시작하면 세계 곳곳의 여행자들이 여행을 시작한다.

눈 덮인 산길에 순록들이 다니며 만들어 놓은 눈길들과 뾰족이 고개 내미는 풀잎을 찾아 노루, 사슴이 새 길을 내 주면 비로소 인기척이 시작 된다.

해발 700~1,000미터의 고원에 한적한 국립공원들은 어린아이들의 전래동화 속에 등장하는 트롤이라는 도깨비 바위들의 놀이터가 되고 눈이 녹아 산줄기를 타고 여기 저기서 쏟아지는 폭포들과 그 쏟아진 눈물로 만들어진 호수들. 이런 풍경이 또 어디 흔할까? 태고적 빙하의 무게가 대지를 가르며 해안까지 뻗어 내려가서 갈라진 땅의 틈 위로 바닷물이 유입되어 들어오면 피요르드를 만든다. 호수같이 잔잔한 바다다. 년 중 4개월만 문을 연다는 산정의 호텔은 한적하고 평온하다. 해 마다 미래 여행사는 5월부터 8월까지 매달 2개의 단체를 8차에 걸쳐 행사한다. 미래 여행의 북유럽과 러시아 일정은 입소문이 좋아서 여행자의 수요가 점점 많이 늘어 나고 있다.

오래 동안 여행사에서 판매 되어오던 기존12박 13일이던 일정을 13박 14일로 하루 늘려 진행하고 있다. 남봉규 대표는 “피요르드가 너무 아름다워 체재비가 하루에 무려 400유로가 드는 노르웨이에서 하루를 더 늘렸다. 고속도로를 타고 이동하는 일정이라면 되도록이면 빨리 목적지에 도달하는 것이 좋겠지만 노르웨이의 국립공원과 피요르드는 계곡과 산길을 드라이브하며 즐겨야 제 맛 이지요!”라고 설명한다.

일정만 보고 그 상품의 가치를 판단 할 수는 없다. 고객 신뢰도는 그 여행사를 통해 여행을 한 후 얼마나 재 구매가 늘어나느냐 하는 것일 것이다. 유럽에서 온 미래 여행은 늘 고객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여행사이다. 문의 (213)385-10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