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US아주투어] 발렌타인데이 이태리 특가 1,849달러 세일

2020-01-23 (목) 12:00:00
크게 작게

▶ 단 한번! “특별한 기회 놓치지 마세요”

[US아주투어] 발렌타인데이 이태리 특가 1,849달러 세일
37년 고객만족도 1위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태리 일주’(7일) 여행상품을 특별 세일한다.

오는 2월18일(화)에 출발하여 발렌타인데이를 이태리 로마에서 맞이할 수 있는 이태리 일주 여행상품을 기존 2,499달러에서 650달러 내린 1,849달러에 특별 세일한다. 왕복 항공료와 리무진 버스, 베니스 수상택시, 호텔, 식사가 모두 포함된 금액이다.

박평식 대표는 “스페인 계단의 오드리 햅번이나, 수상택시에서 베니스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던 안젤리나 졸리처럼, 이태리가 선사하는 낭만을 통해 생애 가장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게 될 것”이라며 “이번 파격 세일을 이용하면 가격 부담 없이 이태리를 빠짐 없이 돌아볼 수 있다”고 강조한다.


이태리 일주는 이태리의 밀라노~베니스~피사~피렌체~로마~나폴리~폼페이~소렌토와 바티칸시국을 돌아본다. 이태리의 관문인 패션도시 밀라노를 시작으로 베니스의 산마르코 광장과 두칼레 궁전, 탄식의 다리 등을 돌아보고 피사로 이동하여 세계 7대 불가사의의 하나인 피사의 사탑과 두오모 등을 관광한다.

피렌체에서는 피렌체의 자랑인 두오모 성당, 천국의 문이 있는 세례당, 영화 ‘한니발’과 ‘인페르노’의 촬영지인 베키오 궁전, 오페라 아리아로 유명한 베키오 다리, 미켈란젤로 언덕 등이 준비되어 있다. 그 외 최후의 심판의 무대인 폼페이, 칸초네로 유명한 소렌토, 초대황제 아우구스투스와 황제들의 별장이 있던 소렌토, 지중해 최고 휴양지 카프리섬, 바티칸 시국과 로마에서의 일정이 이어진다.

한편, 이태리 일주 여행상품은 밀라노에서의 쇼핑, 물의 도시를 만끽할 수 있는 베니스 수상택시, 세계 3대 미항 나폴리 투어, 줄 서지 않는 바티칸 박물관 예약 입장으로 더욱 특별하다. 베테랑 인솔자와 지역 최고의 스타 가이드가 안내하며, 해물 스파게티, 나폴리식 피자, 베니스 특식, 풀코스 마짱꼴레 등이 제공돼 미식의 경험을 극대화 해준다.

주소: 833 S. Western Ave. #35-A LA
문의: (213)388-40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