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미국내 판매 후코이단 제품중 첫 인증마크 획득

2020-01-22 (수)
크게 작게

▶ 일본영양 건강협회 인증 획득

▶ `품질 인정’ 17년간 45여개국 판매

미국내 판매 후코이단 제품중 첫 인증마크 획득
1996년 일본 암학회에서 밝혀진 항암효능으로 인해 학계의 주목을 받게 된 후코이단이 이제는 의학계를 넘어 전세계인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인류의 영원한 모태라고 불리우는 바다에서 자라는 해조류에는 제4의 항암요법이라 불리는 후코이단이 들어있다.

후코이단의 항암 효능이 밝혀진 1996년 이후 오랜 기간에 걸친 연구와 개발 후,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최근에는 미국내 판매중인 후코이단 제품중 유일하게 일본영양 건강식품협회가 인증하는 JHFA(자파) 마크를 획득해 안전하고 믿을수 있는 후코이단 제품으로 공인받았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첫 판매된 2002년 이후 현재까지 17년 동안 전세계 45여개국에 판매될 정도로 이제 국적과 인종을 뛰어넘는 제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런 전세계적인 인지도에는 물론 뛰어난 제품의 품질력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시중에 판매되는 여러 후코이단 관련 회사들의 제품과 비교했을 때 단연 가장 많은 후코이단 황산기 수치를 보유하고 있고, 후코이단을 채취하기 위해 사용되어지는 원자재의 선택과 공정과정, 제품의 다양성(분말, 캡슐, 드링크 3가지 타입)은 아직 다른 경쟁업체들이 흉내내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고객센터 1-866-566-9191 www.kfucoid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