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2월 발렌타인데이 스피드 특별 미팅 개최

2020-01-16 (목) 12:00:00
크게 작게

▶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 제공으로 솔로탈출

▶ 듀오 USA

2월 발렌타인데이 스피드 특별 미팅 개최
미국에서 유일한 오프라인 결혼 정보회사로 21년간 오랫동안 교포 자녀분을 위해서 성심껏 신뢰를 가지고 결혼 문화를 꾸준히 이끌어온 듀오는 2월8일(토) 회원/비회원님 모두를 대상으로 발렌타인 스피드 미팅을 준비했다.

이 제니퍼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특별히 Korean American/Chinese American 1.5세, 2세가 들어올 수 있도록 오픈 했으며, 자녀의 결혼고민을 해결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은 만남기회를 만들어 주는 것”이라고 전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식사를 빼고, 오직 스피드미팅에만 전념을 하시라고, 토요일 오후 2시45 부터 6시까지로 했다. 앞으로 듀오 USA는 한국 분에만 국한하지 않고 Chinese American 마켓팅도 적극적으로 시작 했다고 한다. 예부터 결혼은 인륜지 대사라고 할 정도로 사회의 가장 기본적인 가정을 구성하기 때문에, 조상 때부터 결혼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했다.


세상이 바뀌면서 배우자조건이 많이 바뀌고 혼자 살아도 괜찮다고 생각 하시는 분이 늘고 있지만, 현실적으로는 남, 여가 만나 결혼도 하고 자식도 낳고 살면 각박한 이민 사회에 따뜻한 가정이 많이 탄생되면 좋을 것이다.

듀오USA 에서 21년째 근무하고 있는 베테랑 제니퍼 팀장은 “이 일이 참 쉽지는 않지만 보람을 가지고 일을 하고 있으며, 사람 마음이 100% 맞는 인연을 어떻게 찾을 수 있겠습니까? 결혼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결혼은 전문적인 컨설팅이 꼭 필요한 분야이며, 누군가는 도와 줘야 하고, 누군가는 길을 열어줘야 한다”고 강조한다.

이번 발렌타인 스피드 미팅 장소는 Ye, Stage & Tea (450 S. Western Ave. #315 LA)며 회비는1월전 등록하면 80달러이고 이후부터는 100달러이다.

자리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빨리 예약하셔서 2020년에는 짝을 만나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가 되었으면 좋겠다.

문의: (213)383-2525 (Cindy Jin)
웹사이트: www.duousa.net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