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정자연에서 방목 생산한 무공해 양털
▶ 올가리노
LA 한인타운 웨스턴길 코리아타운플라자 1층에 위치한 올개닉 양털 침구 ‘올가리노(Orgarino)’가 침구세트 파격 특가세일을 진행한다.
올가리노 제품은 히말라야산맥의 청정자연에서 방목 생산한 무공해 양털을 원재료로 사용하며, 양모가 뭉치거나 먼지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불에 잘 타지 않는 친환경 소재의 단백질 섬유로, 기존의 양모나 다른 소재의 제품보다 월등히 우수한 기능과 상품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양모 속의 곱슬곱슬한 크림프 구조가 60% 정도의 공기를 머금어 열전도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열과 냉기를 모두 보존하는 특성이 있다. 따라서, 올가리노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숙면을 이룰 수 있다.
올가리노 백영번 대표는 “올가리노 양털이불은 히말라야산맥 북쪽지역에 자리한 키르키즈스탄에서 생산된 양털로 만든 침구이며 현지업체와 협약을 맺고 OEM생산을 통해 미주에 공급한다”고 설명한다.
백 대표는 이어 “화학 염료를 사용하지 않은 순면 커버, 최고의 보습제인 라놀린 오일을 함유해 기저귀 발진, 거친 피부, 유해산소 제거에도 효과가 좋다”며 “먼지 진드기나 곰팡이 등을 차단해 앨러지, 아토피 등 피부트러블을 개선하고 항균 항취기능도 뛰어나다”고 전했다.
현재 명품 올가닉 양털 침구 특별가를 실시하는데 킹사이즈는 550달러, 퀸사이즈는 520달러, 트윈사이즈는 490달러에 판매한다.
천연 내추럴 워셔블 이불도 파격 세일하는데 킹사이즈는 정가가 450달러지만 290달러에, 퀸사이즈는 400달러지만 270달러에 트윈사이즈는 350달러지만 240달러에 각각 할인판매한다.
코리아타운플라자 쇼룸에서는 명품브랜드 매트리스도 취급한다. 프리미엄급 매트리스로 유명한 클루프트(KLUFT), 에어룸(Aireloom), 쉬프만(Shifman), 시몬스 매트리스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제품에 따라 최대 90%까지 할인된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컵받침 세트, 패브릭 스프레이, 치약·칫솔 등 각종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주소: 928 S Western Ave., #115, LA
▲문의: (213)531-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