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연말연시 감사와 효도 선물로 최고

2019-12-19 (목) 12:00:00
크게 작게

▶ 첨가물 없는 순수 천연 야생화 생 꿀 세일

▶ 내추럴 허니

연말연시 감사와 효도 선물로 최고
연말연시 감사와 효도 선물로 최고


“연말연시 연휴에 자연이 살아 있는 100% 순수 순수 천연 생 꿀을 저렴하게 맛 보세요”

내추럴 허니(대표 제임스 석)가 가주에서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순수 천연 벌꿀을 올해 마지막으로 특별 가격에 세일하고 있다.


이 벌굴은 위트니 마운틴의 한인 농가에서 직접 채취한 천연 벌꿀로 공급량이 많지 않다. 따라서 미리 전화로 사전 주문을 해야 구입이 가능하며 주문신청 접수 후 직접 꿀을 채취, 배달해 준다.

석 대표에 따르면 산속 농가에서 생산되는 꿀은 날아든 벌들이 만든 벌집에서 추출된 순수 야생화 벌꿀로 일반 마켓에서 판매되는 꿀과는 질적에서 큰 차이가 있다고 한다. 그는 “순수 생꿀 외엔 다른 첨가물이 전혀 없기 때문에 한 번 맛을 본 소비자들은 금새 그 진가를 알 수 있다”고 강조했다. 꿀의 효능에 대해 석 대표는 “꿀을 꾸준히 복용하면 관절염, 위궤양, 소화불량, 심혈관 질환, 방광염 치료에도 효과가 높습니다. 특히 실험을 통해 당뇨병 환자에게 해롭지 않다는 것도 입증되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노화 방지는 물론 각종 암의 예방 효과와 콜레스테롤 저하, 감기, 독감 예방 등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고 전한다.

야생 천연 벌꿀은 김치병 반 병 크기, 큰 병 크기의 2가지 용기에 정성스럽게 담겨 판매되고 있다.

문의: (213)-255-07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