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 코스메틱·각종 향수 선물로 ‘딱’
▶ 제이타운
뷰티용품 전문점 ‘제이타운’이 연말연시를 맞아 ‘환상 세일’을 진행한다. 각종 향수, 핸드크림, 화장품, 스킨케어 제품 등 다양한 품목을 폭넓게 세일 중이니 이번 기회를 통해 저렴하게 장만해 보자.
현재 톡톡 튀는 생기발랄함을 우아함 속에 녹여내고 있는 ‘랑방 잔느 향수’, 진정한 삶의 본질을 말해주는 남성의 대표적인 향기인 ‘페라가모 아쿠아 에센시알레’를 기존 59.99달러에서 12.99달러로 파격 할인 중이다. ‘꽃을 든 남자 이모션 클래식 에프터 쉐이브 3종 세트’는 특별가격인 19.99달러이며, 녹차 추출물로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허브 등의 천연 식물성 유효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공급해 준다.
록시땅 해피 핸드크림 6종 세트도 기존 72달러에서 현재 29.99달러에 할인 판매 중이다. 록시땅 베스트 셀러 1위의 시어 버터 크림 2개와 은은한 향기와 산뜻한 텍스쳐의 라벤터 크림 2개, 버베나 추출물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는 버베나 핸드크림 2개로 구성돼 있다.
댕기머리 뉴골드 한방 칼라 염색 크림은 특별가 5.99달러에 판매 중이며, 녹차와 세이지가 염색 중 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해주는 고급 한방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 외에도 역대 최대 함량의 에센스를 함유한 ‘견미리 에센스 커버팩트’는 개당 28.99달러에 판매 중이다.
견미리 에센스 커버팩트는 눈으로 확인하고 피부로 느끼는 역대급 촉촉함으로 얼굴에 바를수록 광채 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핑크 톤업으로 생기있고 화사한 핑크라떼, 맑은 피부 빛으로 환하게 밝혀주는 화이트라떼로 구성돼 있다.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로레알 트리플 액티브 24시간 수분크림’은 특별가 9.99달러에 판매 중이며, 부드럽고 가벼우면서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세라마이드와 비타민 B5가 피부 표면을 강화하고 속 당김을 완화시켜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해 준다.
제이타운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 까지며, 이달에는 일요일인 8일, 15일, 22일, 29일에도 오후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주소: 851 S. Western Ave. #B LA.
▲전화: (213)380-7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