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혈액내 영양 공급하는 유대인 특수 영양제 ‘M3 세트’
▶ 셀라케어
오래 전부터 유태인이 복용해온 특수영양제 M3 세트를 ‘셀라케어(SELLA CARE)’에서 미주 독점총판으로 들여와 공급하고 있다. 메이드인 USA로 FDA 인증의 CGMP 생산품이기도 하다. M3는 혈액을 깨끗하게 하고 혈액 내에 영양을 공급하여 혈액순환을 잘 되게 하는 영양제다.
100% 유기농으로 올내추럴, 유전자 조작이 없는 NON-GMO 제품이다. 모든 셀라케어 제품은 오염되지 않은 흙에서 자란 식물에서 추출한 영양소로, 혈액을 만들고 혈액이 부패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되는 미네랄과 항산화 비타민이다.
주성분들은 쉽게 구할 수 없는 알파파 뿌리, 양식이 아닌 천연에서 얻은 후코이단(미역, 다시마의 씨눈), 들에서 자라는 장미(들장미 열매), 물미나리라고 하여 유럽에서는 약초과에 들어가는 약용식물, 엄선된 나무의 아세로라, 체리씨, 천연벌집, 레몬이나 라임의 껍질, 곡식 추출물을 세계 특허 킬레이드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무엇보다 놀라운 흡수율이 새로운 혈액을 만들고 디톡스 하는데 효과적이다. 화학적인 케미칼이 없으므로 아이들과 임산부까지도 복용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도 권장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M3세트는 암환자는 불치의 병이 있는 환자에게는 처음부터 4병을 권장한다. 환자가 아닐 경우 M3부터 권하고 재 구매 할 때는 골고루 다른 종류의 영양제로 교체해 복용하길 추천한다. 나이가 젊을수록 한 달 분으로 권장량으로 복용하는게 좋고, 60~70세 중반 시니어들은 2개월 분으로 줄여서 권하고 있다. 70~100세라면 4개월로 복용량을 더 줄여서 복용할 수 있도록 권장량을 정해두고 있다.
M3세트를 복용하면 대, 소변의 변화와 위가 편해지고 기운이 나는 것을 실감한다. 또한 잠이 잘 오고 꿈을 안 꾸게 되며 숙면에 큰 도움이 된다.
복용 1~3개월 사이 암 수치나 혈액 검사로 좋은 결과를 알 수 있다. 셀라케어는 미국뿐 아니라 한국에도 공급 중이다. 서울대학병원 암센터 내, 고려대학병원내에도 입점했다. 남가주에서는 LA와 OC, 밸리, 토렌스 등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213)435-9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