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 선물로 딱 좋은 차 선물세트 출시
▶ 담터
대한민국 차 대표 브랜드 ‘담터’가 연말 선물로 제격인 ‘차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차를 선물하는 것이 어떨까.
현재 담터는 차 선물 세트로 ‘전통차 나눔’ (선물세트 8-1호), ‘행복 나눔’ (선물세트 10-2호), ‘건강 나눔’ (선물세트 16-2호) 및 ‘추억 나눔’ (선물세트 자판기 3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LA 한인타운에 거주하는 직장인 김씨는 “연말을 맞이해 가족, 친구 및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 어떤 선물을 준비할지 고민하다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차 세트를 생각하게 됐다”며 “요즘 들어 날씨가 부쩍 쌀쌀해졌는데 따뜻하게 마시기에도 좋고, 다양한 맛으로 구성돼 있어 받으시는 분들 모두가 좋아한다”고 전했다.
전통차 나눔(선물세트 8-1호)는 시니어는 물론 젊은 층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전통차 세트로, 쌀쌀한 날씨에 한인들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차 종류로 구성돼 있다. 전통차 세트에는 호두 아몬드 율무차, 쌍화차, 생강차, 대추차가 포함돼 있다.
행복 나눔 (선물세트 10-2호)는 담터의 대표 상품인 호두 아몬드 율무차, 마가 들어간 15곡 미숫가루, 콘푸레이크 포테이토 마차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바쁜 일상에서 아침 대용으로 든든하게 마실 수 있어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건강 나눔 (선물세트 16-2호)는 선물 받는 이들의 건강을 생각해 담터의 건강 신제품인 슈퍼 곡물 12곡 미숫가루 (슈퍼푸드), 검은콩 검은깨 흑미 미숫가루 (블랙푸드) 및 사양 벌꿀이 들어간 아가베 생강 레몬차로 구성돼 있다.
추억 나눔 (선물세트 자판기 3종)은 과거 길거리 자판기에서 50~100원짜리 동전을 넣고 뽑아 마셨던 추억의 자판기 음료로 구성돼 있다. 자판기 우유, 밀크 코코아, 밀크 커피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제품으로 출시돼 젊은 층 고객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담터 제품은 가까운 한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 (213)489-3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