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쫄깃한 식감과 함께, 냄새걱정 말끔히 해소
▶ 코리아나 푸드
등 푸른 생선 고등어가 백세시대 최고의 건강 메뉴로 인식 된지는 이미 오래 전 일이다.
고등어는 DHA성분을 함유한 고단백 식품으로 성장기에 있는 자녀의 두뇌 영양공급에 큰 도움을 주고, 시니어에는 치매예방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또한 풍부한 EPA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동맥경화, 심장질환 예방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는 등 푸른 생선의 대표주자다. 그 동안 미스터맘 브랜드로 미주 한인사회에 최고의 식품을 공급하고 있는 코리아나 푸드에서는 최근 심혈을 기울여 연구한 에어 프라이어, 오븐용 ‘통살 고등어구이’를 출시하였다.
본 제품은 싱싱한 고등어의 육질을 쫄깃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고, 짭조름한 맛을 유지하면서 건강을 위해 염도는 최대한 낮춘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푸드 관계자는 “각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가 선풍적 인기를 끌며 요리기구로 자리 함에 따라 에어프라이어 요리전용으로 생산되는 미스터 맘 통살 고등어구이는 요리 후 집안에서 냄새가 전혀 남지 않는다”며 “주부들의 고민인 요리기구 청소 또한 간단해 집에서 생선요리 후 냄새 때문에 꺼려 했던 부분을 말끔히 해소했다”고 강조한다.
고등어에 함유된 풍부한 비타민A는 면역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눈 건강에도 도움이 되며 햇빛을 통해 합성되는 비타민 D도 풍부하다. 비타민 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는 것을 도와서 뼈를 강하게 형성한다. 또한 무기질 아연은 중금속 배출을 도와 체내에 축적되는 것을 예방하고 고등어의 셀레늄 성분은 면역력을 강화한다.
끝으로 빈혈을 예방하는 비타민 B12가 풍부해서 엽산과 함께 적혈구의 헤모글로빈 생성을 촉진해 적혈구 감소로 발생하는 빈혈을 예방한다. 지금 남가주 전 지역 한인 마켓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