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질랜드 남알프스 야생방목 사슴 녹용
▶ 유한양행 뉴오리진
존경받는 기업 16년 연속 1위, 신용도 1위 기업인 ‘유한양행’이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뉴오리진 전녹용 홍삼의 특별 세일에 나섰다.
유한양행의 뉴오리진 전녹용 홍삼은 뉴질랜드 남알프스에서 야생방목으로 자란 사슴의 녹용을 왕립연구소와 공동연구를 진행해 최적의 함량을 구현해 출시한 최고급 프리미엄 전녹용 홍삼제품이다.
뉴오리진 전홍삼 제품은 대한민국 비무장지대 DMZ에서 재배한 6년근 홍삼의 뿌리부터 열매, 잎까지 국내 최초 듀얼 울트라 공법을 이용해 샤포닌 함량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 뉴오리진 전홍삼 제품에는 전홍삼 100g과 전홍삼 스틱(30포)가 포함됐다.
뉴오리진 전녹용홍삼 제품은 뉴질랜드 남알프스 6,000만 평 전용농장에서 야생 방목으로 키운 전녹용과 홍삼 제품으로, 전녹용홍삼 100g과 전녹용홍삼 스틱(30포)로 구성됐다.
현재 추수감사절 특별 세일로 1개 구매 시 10%를 할인해 주며, 2개 구매 시 15%를 할인해 준다. 3개 구매 시 한 개를 무료로 증정해주며,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항일 독립운동가 유일한 박사가 설립한 이래 93년의 역사를 이어온 유한양행 뉴오리진은 “자사의 모든 제품에는 방사능 오염의 위험이 있는 일본산 성분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다”고 거듭 강조하며 소비자들에게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한편 유한양행은 지난해 4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 오리진’을 런칭했다. 유한양행은 뉴 오리진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업계에 건강하고 업그레이드된 원칙과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취지다.
뉴오리진 판매처는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 부에나팍 소스몰 1층, 얼바인 갤러리아 마켓 정문 왼편, H마트 다이아몬드 바 지점 내, 갤러리아 마켓 밸리 점 내 등이 있다.
▲전화: (213)738-1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