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
▶ 푸른투어
전통과 나눔의 미국 최대의 명절인 추수감사절 연휴가 성큼 다가왔다. ‘푸른투어’에서 추수 감사절 연휴를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새로운 일정과 특별한 볼거리가 가득한 추수감사절 특선 상품을 출시하여 인기를 끌고있다.
우선 2박 3일로 떠나는 코랄핑크 샌드 듄 주립공원과 자이언캐년 트래킹 상품은 1인당 299달러에 모객 중이다. 광활한 핑크빛 모래 언덕인 코랄 핑크 샌드듄과 바위산의 장엄한 경관을 지닌 자이언 트래킹하는 상품이다.
코랄 핑크 샌드듄에서 모래썰매 타기의 체험으로 잊을 수 없는 가족 여행이 될것이다. 또한, 캐납에서 쏟아지는 별 보기와 BBQ 스테이크 디너 등으로 구성되어 아이와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추수감사절 연휴 최고의 여행이 될 것이라고 자부한다.
3박 4일로 떠나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WILD WILD WEST) 투어는 1인당 439달러에 모객 중이다. 신이 빚은 최고의 경관 글랜캐년, 앤털롭캐년, 모뉴먼트밸리, 세도나를 방문하는 상품이다. 1박 2일로 떠나는 캘리포니아 힐링투어는 1인당 219달러에 모객중이다. 아빌라 비치 온천, 산타바바라를 방문하며 아빌라비치에서 온천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아빌라 비치는 비치와 온천이 어우러진 로맨틱한 온천 휴양지로 여유롭게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스페인 풍 고급 휴양지인 산타바바라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박 2일로 떠나는 블랙프라이데이 팜스프링스 일석삼조 투어는 1인당 219달러에 모객 중이다. 팜스프링스와 조슈아 트리를 방문하고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팜스프링스의 호텔에서 미네랄 온천욕으로 일상에서 쌓인 피로를 해소할 수 있으며, 샌 하신토 산에서 세계에서 제일 큰 회전 케이블카도 탑승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팜스프링스 일석삼조투어는 여행과 블랙프라이데이 샤핑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여행과 쇼핑을 한 번에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인기다.
그외에 샌프란시스코 나파밸리 와이너리 2박3일 상품은 낭만의 도시 샌프란과 세계최고의 와이너리인 나파밸리를 즐길수 있는 상품으로 299달러에 모객중이고 미서부 최고의 해안인 빅서와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피나클스 국립공원을 여행하는 상품은 1박2일의 일정으로 249달러에 모객중이다.
▲주소 3435 Wilshire Blvd #152, LA
▲전화 (213)739-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