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투자와 여행을 함께 하는 부동산 투자여행

2019-11-14 (목) 12:00:00
크게 작게

▶ 한국에 있는 부동산 관리 및 처분에도 큰 도움

▶ 코러스투어

투자와 여행을 함께 하는 부동산 투자여행
한국에서 유일하게 미국 캘리포니아 부동산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 (주)카라 김진성 대표는 여행문화를 선도하는 코러스투어 (대표 마이클 베일리)와 제휴하여 미국 부동산 투자여행상품을 출시하기로 합의하였다.

크루즈여행 전문 마이클 대표는 롱비치에서 출발, 멕시코 로스카보스, 마사틀란,푸에르토바야르타와 LA 트럼프골프장에서 네 차례 라운딩 후 2박3일간 LA와 OC 지역 투자부동산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김진성 대표는 LA와 OC에서 부동산 사업을 하던 중 한국에 돌아가 국제 비지니스를 개척해온 혁신적인 사업가이다. 한국의 투자자들에게 해외부동산에 대한 정보 제공, 미주동포들의 한국내 부동산 투자와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미국과 베트남 부동산 투자에 집중하고 있는 김진성 대표는 “미국은 매우 매력적인 투자처이다. 미국 부동산은 10년주기로 등락을 거듭하면서도 계속 상승곡선을 그려왔다. 초유의 금융 위기 후 10여년이 지난 지금 그전보다도 부동산 가격이 상승했다”며 “또 하나의 중요한 요인으로는 환금성이다. 베트남의 경우 부동산 매각후 동(Dong)화 받은 대금을 달러로 바꾼후 다시 한화로 바꿔야 된다.

반면 미국은 달러로 받아 바로 한화로 바꿀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제면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 강조한다. 코러스투어는 이번 (주)카라와의 제휴를 계기로 비지니스와 연계된 여행상품과 테마상품등 독특한 상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시니어 세대를 위해 4명 이상이면 가능한 고국여행 상품을 곧 선보일 계획이다.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기존의 패키지 여행과 달리 한옥등 아늑한 숙소에서 묵으면서 편안한 일정으로 마련된다. 코러스투어의 고국여행 상품은 부동산 개발과 관리 전문회사인 (주)카라와의 협력을 통해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해부터 매주 실시될 코러스투어와 (주)카라의 7박8일 골프크루즈 여행에는 미주의 동포들도 합류하여 크루즈와 골프를 즐기며 고국에서 온 투자자들과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코러스투어: (213)746-1000
(주)카라: (82)-10-8577-5155 (김진성 대표)
웹사이트: www.korustour.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