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연말 대세일 진주보석쇼 열린다

2019-11-13 (수) 황양준 기자
크게 작게
연말 대세일 진주보석쇼 열린다

고베 펄



14~16일 에드먼즈 부한몰 루헨스 정수기매장서

KJ그룹 반지천국 연말결산 총정리 대세일 진주 보석쇼가 14일부터 16일까지 부한마켓 에드먼즈몰 안에 있는 루헨스 정수기매장 특설매장에서 열린다. ‘반지천국 대세일 진주보석쇼’는 지난 9~10일 타코마 H마트, 이어 12일 페더럴웨이 컴포트 인에서도 인기리에 열렸다.


이번 연말결산 대세일 진주보석쇼에는 부담없는 가격대의 선물용 제품들이 다량으로 준비돼 새 주인을 만난다. 가장 인기가 있는 칼라스톤 제품은 물론이고 세련되고 질좋은 목걸이ㆍ팔찌ㆍ반지 등 경제적으로 부담없는 가격대부터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까지 모두 3,000여점이 전시 대폭 할인 판매된다. 초저가 라인이 총출동하는 이번 보석쇼에서는 70%에서 최고 90%까지 할인돼 대방출되며, 최저 59달러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핵진주 반지 및 브로치도 빼놓을 수 없으며 진주 목걸이 펜던트 및 귀걸이 칼라스톤 호박세트 등 신제품 500여점도 대거 출시된다.

바로크 진주세트의 경우 한국 역삼동 공장에서 만들어 들여온 것으로 세팅 기술이 미국에는 없는 귀한 수제품이다. 이외에도 흑진주 바로크, 담수, 인공 핵진주, 산호, 황금진주 등을 접할 수 있다.

이번 보석쇼를 주관하는 KJ그룹은“요즘 흐름에 맞춰 패션 쥬얼리로 가격대는 낮추면서 제품은 더욱 견고히 제작하는 반지천국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예전 고베펄이 수백개를 제조했다면 반지천국은 수천개를 만들고 있어 퀄러티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부한마켓몰 루헨스정수기 매장: 22618 Hwy 99 #111, Edmonds WA 98026

<황양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