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10월 요리강좌 메뉴는 궁중요리”

2019-10-07 (월) 서필교 기자
크게 작게
“10월 요리강좌 메뉴는 궁중요리”

대한부인회, 오는 10일 부인회관서…조부모 교실도 함께

대한부인회 평생교육원(원장 김경숙)가 벨뷰에서 고급 한식 케이더링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한식 요리 전문가를 초빙해 10월 요리강좌를 개최한다.


대한부인회는 매달 회원 및 한인들의 교양 프로그램으로 요리 강좌를 개최하고 있는데 이번달에는 한국의 궁중요리와 퓨전 요리 전문가로 퓨전 한식 레스토랑을 강남에서 오랫동안 경영했으며 현재 벨뷰에서 고급 한식 캐이더링인 ‘그레이스 캐이더링’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그레이스 김 강사를 초빙해 신선로, 어선, 대하요리, 오색전골, 마른 구절판 등 궁중요리와 잡채, 탕평채, 겉절이 등을 선보인다.

10월 요리강좌는 오는 10일 타코마에 소재한 대한부인회 회관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이날 7시부터는 조부모 교실도 함께 열릴 예정으로 전문가 로즈 김 강사가 ‘뇌 발달’ 과정에 대한 강의를 제공한다.

대한부인회는 이 밖에도 -분재반 (강사 이종욱) - 매주 목요일 오후 1시에서 3시까지, -라인댄스 (강사 Paul Hui Line dance) - 매주 토요일 10시에서 12시반까지 , -미술반 (강사 김미라) -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반에서 4시까지, 기타반 (강사 송이순) - 매주 금요일 오후5시에서 7시까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서필교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