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립 27주년 기념 스페셜 세일 이벤트 진행
▶ 윈도우 랜드
이중창문 교체 전문점 ‘윈도우 랜드’(대표 김인균)가 창립 27주년을 맞이해 스페셜 세일 이벤트 진행에 나섰다.
견적부터 완벽한 시공 및 최고의 애프터눈 소비스까지,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공장 직영 이중창문 교체 전문점 윈도우 랜드는 최근 비싼 에너지 요금에 대비해 유리창을 이중창으로 교체하는 고객들의 급증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지난 27년 동안 이중창문 교체와 페인팅을 전문으로 하면서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쌓아온 김 대표는 “에너지값이 치솟고 있는 요즘 상황에서 오래된 창문을 이중창으로 교체해주는 것이 집의 가치를 가장 돋보이게 하는 방법”이라며 “게다가 이중창 교체는 방음 효과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을 34%까지 해주기 때문에 냉난방 에너지 절약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 대표는 “창립 27주년 기념으로 저렴한 가격에 이중창으로 교체해줄 뿐 아니라, 온타리오에 위치하고 있지만, 고객들의 전화 한 통이면 어디든지 가리지 않고 최대한 빨리 요구에 응한다”고 덧붙였다.
윈도우 랜드는 공장 직영으로 최신 기법의 신속한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니어 고객들은 추가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 대표는 “윈도우 랜드는 고객들에게 고품격, 고품질, 저비용의 서비스를 약속한다”며 “창문만 바꿔도 집안의 분위기를 완전히 바꿀 수 있으며, 화사한 컬러의 페인트칠까지 곁들인다면 더욱더 화려하게 업그레이드된 집안의 모습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현재 윈도우 랜드는 특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여 인건비 및 모든 비용을 포함해 햇빛 차단 LOW-유리 기본 창문 10개를 2,699달러에 교체해 준다.
또한 ‘클리어 X 클리어 글래스’ 이중 창문은 1,009달러, LOE-E3 X 클리어 글래스는 2,699달러에 교체해 주며 에너지 스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다. 윈도우 랜드는 창문 및 페인트 기술자를 구하고 있으며 동부지역 거주자를 환영한다.
▲문의: (213)718-0963(LA점), (714) 728-9194(플러튼점), (909)904-1174(동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