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어바인 최고 동네에 단독주택 드림홈을 장만하세요

2019-07-25 (목) 조환동 기자
크게 작게

▶ 파도바(Padova)

▶ 최대 3,014스퀘어피트, 가격 140만달러부터

어바인 최고 동네에 단독주택 드림홈을 장만하세요

한인들이 거주지로 선호하는 어바인에 위치한 ‘파도바’ 단독주택 모델홈의 전경. [셰아 홈스 제공]

편안함과 멋진 디자인을 겸비한 주택단지가 한인들이 거주지로 선호하는 어바인에 완공돼 인기리에 분양중이다.

1968년 출범, 전국적으로 10만채의 주택을 공급하며 신뢰할 수 있는 미국 최대의 주택건설사로 성장한 ‘셰아 홈스’(Shea Homes)가 어바인 오차드힐스(Orchard Hills) 지역에 신축한 ‘파도바’(Padova) 주택단지다.

파도바는 스마트 플로어플랜이 돋보이는 주거지로 오픈 실내 디자인이 강점이며 커넥티드(Connected)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셰아 홈스의 캐런 엘러맨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파도바는 거주자들에게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하도록 설계됐다”며 “파도바는 모던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최고의 주거지”라고 강조했다.

최고의 학군과 환경을 자랑하는 어바인에서 새집을 소유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엘러맨 부사장은 말했다. 약 90개로 구성된 파도바 단독주택들은 넓고 쾌적한 2층 구조로 되어 있다. 유닛들은 2,898~3,014스퀘어피트 규모로 4~5개 침실과 4.5~5.5개 화장실, 게임룸, 대형 아일랜드 딸린 키친, 매스터 베드룸 등을 갖추고 있다.


파도바는 오너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과 실내 구조 중 선택할 수 있어 매력을 더한다. 파도바 주택 가격은 140만달러부터 시작한다.

엘러맨 부사장은 “파도바 플로어플랜은 현대식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디자인 됐다”며 “넓고 탁 트인 패밀리 룸은 온 가족이 모여 평화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오픈 리빙 공간은 패밀리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에 좋으며, 고메 키친은 엔터테인먼트에 부족함이 없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소개했다.

파도바 주택 내부는 더블 패널이 장착된 인테리어 도어, 스타일리시한 데코라 스위치, 초고속 인터넷을 위한 와이어링 등이 설치되어 있다. 방 마다 자체 화장실을 갖추고 있으며 매스터 화장실은 듀어 싱크가 설치돼 있다.

또한 디자이너 브랜드 수도꼭지, 고급 키친 카운터탑과 넓은 아일랜드 등도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파도바는 넓은 수영장과 스파, 클럽룸, 커버된 피크닉 테이블이 있는 공원, BBQ 공간, 자전거 주차시설 등도 완비되어 있다. 파도바는 최고 평가를 받는 터스틴 통합교육구에 속해 있다.

샤핑센터와 다양한 레스토랑도 단지와 가깝다. 어바인에서는 연중 내내 각종 엔터테인먼트 및 예술 이벤트가 펼쳐져 주민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어바인 시내에는 어바인 스펙트럼 등 다양한 상권이 있으며 스케이트 팍, 몰 등이 주민의 편안하고 안락한 삶을 보장한다.

파도바 주택단지는 54 Derby Irvine, CA 92602에 위치해 있다. 인포메이션 센터는 수요일을 제외한 6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수요일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오픈한다. 자세한 정보는 (949)526-8864로 전화하거나 www.SheaHomes.com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조환동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