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렁탕·갈비해장국·해물순두부 하루 종일 7.99달러
▶ 궁중설렁탕
LA동부 월넛에 위치한 ‘궁중설렁탕’(대표 김순택)이 개업 12주년을 맞이하여 고객사은 스페셜을 펼치고 있다. 설렁탕, 갈비해장국, 해물순두부를 하루 종일 7.99달러(모든 가격 tax별도)에 세일 한다.
또한 여름 특선메뉴 물냉면과 비빔냉면은 9.99달러, 회냉면 12.99달러, 열무김치냉면과 냉콩국수를 각각 11.99달러에 즐길 수 있다. 궁중설렁탕은 지역 한인들 사이에서 ‘설렁탕의 명가’로 소문이 나 있다.
이런 입소문과 평판의 원동력은 물론 뛰어난 맛이다. 맛은 식당의 생명이라 할 수 있다. 김순택 대표는“전통조리법으로 가마솥에서 24시간 푹 고아낸 진하고 깔끔한 육수 맛이 일품“이라며 궁중설렁탕 맛에 자신감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설렁탕의 인기는 한국인 특유의 식성과 무관하지 않다. 그런 가운데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도 설렁탕이 웰빙 음식으로 알려지면서 궁중설렁탕을 찾는 젊은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김대표는 “골프 모임이나 가족 단위의 손님들은 물론 따뜻하고 시원한 국물 맛에 매료된 젊은층과 타민족들도 많이 찾는다“고 귀띔했다. 설렁탕 외의 다채로운 메뉴와 푸짐한 양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궁중설렁탕의 자랑거리다.
궁중설렁탕은 건강보양식 오리탕과 오리전골, 육개장, 곱창전골, 김치전골, 갈비구이, 모듬순대, 수육 등 다양한 메뉴를 골프모임과 가족 단위로 찾는 고객들에게 맞춰 4인 기준으로 저렴한 가격에 양껏 먹을 수 있도록 듬뿍 제공한다.
전 직원들의 밝고 친절한 서비스는 덤이다. 김 대표는 “12주년 동안 궁중설렁탕을 사랑해주신 손님들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 드린다.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투고와 단체예약도 가능하며, 오전8시부터 밤11시까지 영업한다.
주소: 19814 Colima Rd. Walnut
문의: (909)598-1056